1 / 10
헬로밀가루 안양점
614
point 사진
~
point 사진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태평로60번길 42 센트럴타워2 305호
point 사진
0507-1307-9451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20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쿠킹클래스도 있는 헬로밀가루 안양점

40개월인 아들과 함께 처음으로 가본 밀가루 카페였어요.
여러종류의 밀가루 키즈카페가 있는데 이곳은 쿠킹클래스도 함께 한다고 해서 이곳으로 가게 되었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엄청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보통 미술놀이같은 키즈카페는 개별적으로 미술가운을 챙겨야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전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쿠킹클래스에서 쓸 모자와 앞치마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입장하면서 결제를 하고 어른들은 6천원 입장료가 있는대신 음료를 공짜로 제공해주는데 일반 카페에서도 6-7천원하는 스무디종류까지도 선택가능해요! 성인입장료도 아깝지 않습니다!
도착하면 선생님들께서 옷도 다 입혀주시고 데리고 밀가루방으로 들어가주세요~ 보호자들은 통유리로 된 바깥에서 아이들을 볼수 있어요. 밀가루방과 연결된 쌀가루방으로 왔다갔다하면서 놀 수 있어요.
공룡모형도 있고 체도 있고 케이크를 꾸밀수 있는 것도 있어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 수 있어요.
철저한 예약제라 정원이 정해져 있어서 함께 들어가 계신 선생님께서 잘 케어해주십니다. 아이들이 쌀가루방 밀가루방 왔다갔다 할 경우에는 프론트에 앉아계신 선생님까지 오셔서 함께 놀아주셔서 더 안심되었어요.
가루놀이가 끝나면 에어건으로 깔끔하게 털어주시고 그 바로 앞에 있는 세면대에서 아이들을 씻긴후 쿠킹클래스로 이동합니다. 각 파트별로 선생님들이 각각 계더라구요.
쿠킹클래스 선생님과 함께 동화 한편을 읽고 그 동화와 연계되어 요리를 시작합니다. 그냥 요리를 하는것보다 연계활동이 되어 더 즐거워 하는것 같았어요. 제가 갔을땐 김밥만들기였어요. 자연드림재료를 사용해서 믿을 수 있는 먹거리여서 더 안심이었습니다. 편식하고 밥 잘 안먹는 저희 아이도 자기가 만들어서인지 잘 먹었어요. 선생님이 옆에서 한명한명 잘 도와주셨구요! ㅎㅎㅎ
두시간동안 예약을 한것이기때문에 밀가루방과 쌀가루(찹쌀)방과 쿠킹클래스까지 끝나면 플레이존에서 남은시간 놀수있어요.
방을 옮기는 시간마다 방송을 해주셔서 함께 바로바로 옮길수 있어요 ㅎㅎ 매시간 끝날때마다 깨끗히 청소하시는 모습에 더 안심이었습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