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0
오사카 카이유칸 수족관
698
point 사진
~
point 사진
1 Chome-1-10 Kaigandori, Minato Ward, Osaka, Osaka Prefecture 552-0022 일본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3명 중 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츄라우미보다 추천합니다

오사카는 여러번 갔지만 수족관엔 처음 방문해 보았어요. 솔직히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이 유명하니 이곳은 기대도 안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이게 뭔일!!!! 기대이상으로 너무너무 좋은거예요. 전 츄라우미도 두번 가봤지만 이곳 수족관이 더 좋았어요. 츄라우미엔 돌고래쇼와 대형수족관빼면 사실...뭐..... 그런... 개인적으로는 그렇습니다. 기대도 안하고 갔다가 완전 반했습니다. 난바에서 멀지도않고..물런 환승의 압박은 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대만족 이었습니다.

다른 리뷰들
2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고래상어가 살고 있는 오사카

명절연휴 오사카에 다녀왔다. 아이들과 가장 기대하며 방문했던 곳은 아쿠아리움 카이유칸이었다.

카이유칸을 기대한 이유는 우리나라에서 볼 수 없었던 고래상어를 만날 수 있기 때문. 오키나와의 츄라우미 수족관이 생기기 전까지 동아시아에서 이곳이 가장 큰 수족관이었다는데, 아마도 고래상어가 네다섯 마리 살고 있는 (큰 고래상어가 두마리, 아주 작은 고래상어가 두세마리 보였다.) 거대수조 때문인듯 했다.

카이유칸은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들을 하나씩 보여주기보다는 거대한 수조를 다양한 높이에서 관람하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설계된 느낌이었다. 하지만 큰 수조를 둘러 내려가는 중간 중간 물개, 돌고래, 거북이, 수달 등 다양한 바다생물들을 만날 수 있어 결코 단조롭지 않았다.
가오리와 상어를 직접 만져볼 수 있는 코너도 굉장히 인상적이었다.

오사카 시내에서 찾아가기도 쉽고 바로 옆 덴포잔 마켓플레이스에 레고디스커버리센터도 함께 둘러볼 수 있어 하루코스로 충분하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