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9
전쟁기념관 어린이 박물관
5225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전쟁기념관
point 사진
02-709-3200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8.20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6명 중 1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전쟁기념관 어린이박물관

전쟁기념관 어린이박물관은 우리나라의 전쟁 역사와 분단 상황에 대해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설명해주기 좋은 공간이다.
일요일인 어제 다녀왔는데 사람이 별로 없어 현장접수를 하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세계 국기 맞추기, 바람개비 극장, 퍼즐, 태극기 색칠하기 등이 있고 유아 놀이방은 키 105 이하, 어린이유격장은 키 105 이상 이용 가능하다.
야외에도 놀이터가 있고 야외전시장에는 6.25전쟁 당시 사용했던 대형장비와 세계각국의 항공기, 장갑차 등 160여 점이 전시되어 있으며 장비내부를 개방하여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전쟁기념관에도 들어가 남편의 설명을 들으며 전쟁과 역사에 대한 전시들을 보고 거북선, 보병무기전(소총,기관총,박격포)까지 다 보고 나오니 총 5시간정도 소요되었다^^

*상단에 카메라 모양 옆 숫자를 누르면 입장시간과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어요 .

다른 리뷰들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전쟁기념관 어린이박물관

얼마전 전쟁기념관 어린이박물관이 개관 했다는 소식을듣고 방문해보았다. 주차를 하고 올라갔더니 1시5분 이였는데 이미 1시에 입장을 시작하여 조금 늦게 들어갔다. 그래도 2시에 퇴장 하여야 한다. 시간표 꼭 참고 하시고 예약하고 방문하면 좋을것 같다. 무료입장이고 주차비는 2시간에 2천원.

첨 들어갔을때는 백제 고구려 신라 전쟁 이야기가 나와 4살 딸아이에게 설명해 주기엔 조금 어려웠지만, 성모양 안에 들어가면 쉽게 인물을 설명해주는 동영상과 짧은 그림책이 있다. 일제시대 이야기는 아이가 조금 무서워하여 그냥 지나치고 국기퍼즐과, 체조 동영상, 자그마한 극장과 태극기를 색칠할수 있는 작은 공간등도 마련되어 있다.

출구쪽에는 유아용 놀이터와 어린이 유격공간이 있는데 110cm 이상이여야 유격놀이터를 이용할수 있다. 크지않은 공간이지만 알차게 꾸며져 있고 야외 놀이터도 있어서 날씨가 좋아지면 더 재미있게 시간을 보내고 올수 있을꺼같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