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럭키퍼즐
442
point 사진
~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20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7명 중 7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칠교놀이보다 재미있는 도형놀이

럭키퍼즐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칠교놀이처럼 7조각의 도형판을 이리저리 움직이고 조합해 문제카드에 제시 된 그림을 완성하는 게임이다.
초등학교 2학년 딸아이가 수학교과서에 나오는 도형 문제를 특히 어려워하여 요즘 이런 보드게임을 열심히 찾아보고 구입하여 하나 둘 해보고 있는데, 칠교놀이를 여러번 해보았기 때문에 혹시 너무 쉽게 풀거나 재미없어 하는건 아닐까 염려했는데 럭키퍼즐이 칠교보다 조금 더 난이도 높은 도형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훨씬 더 재미있어했다.

이런류의 게임들은 도형을 잘 관찰하고, 어떻게 움직여야 동일한 모양을 만들 수 있을지 고민해야 하기때문에 집중력과 관찰력, 공간지각력 등이 필요한데 처음엔 전혀 갈피를 못잡던 아이들이 쉬운 단계의 카드부터 하나씩 해결해 나가면서 문제해결력이 늘어갔다.
문제카드도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 많아 (슈퍼히어로, 스핑크스, 모아이 석상 , 헬리콥터, 종이학 등) 더 의욕적으로 도전하는 듯 하다.

무엇보다 럭키퍼즐은 조금 큰 화장품 케이스정도의 사이즈와 디자인이라 휴대가 간편하여 가방속에 항상 넣어다니다가 아이에게 휴대폰을 쥐어주는 대신 꺼내어 줄 수 있어 너무너무 좋다!

내가 학창시절 도형문제를 특히나 어려워했었기 때문에 아이들은 어려서부터 놀이를 통해 기하학적인 논리를 자연스레 배웠으면 좋겠다 생각하고 항상 신경을 쓰고 있는데, 나와 같은 생각을 가진 부모님들께 추천하고픈 게임이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