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9
평강랜드 (구 평강식물원)
7726
point 사진
~
point 사진
경기 포천시 영북면 산정리 산 155 평강식물원
point 사진
031-532-1779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42명 중 4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착한 거인들이 살고 있는 숲

인스타에서 자연과 어우러진 나무 거인 조각을 보고 당장에 포천으로 달려갔다. 산정호수 인근에 위치한 평강랜드는 (구 평강 식물원) 식물원이라는 소개문구 때문에 자칫 밋밋한 곳으로 여겨질 수 있지만 우리가족에겐 자연, 예술, 그리고 놀이까지 너무나 아름답게 어우러진 최고의 놀이터였다.

평강랜드는 오랜시간 가꾸어온 수목원이자 식물원이다. 지형을 그대로 살려 자연스럽게 자라난 푸른 수목과 꽃, 숲과 습지 등 감탄을 불러일으킬만큼 아름다운 풍경이 계속 이어진다.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아이들에겐 조금 심심할 터. 이곳이 특별한 이유는 토마스 담보라는 예술가와의 협업으로 평강식물원 곳곳에 5명의 거인이 살게 되었기 때문이다. '잊혀진 거인 프로젝트' 라는 이름으로 다섯명의 거인을 모두 찾아 그 앞에 놓인 스탬프를 찍으면 작은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자연속 거대한 거인의 존재는 아이들로 하여금 많은 이야기를 상상하게 한다.

여기에 더해 수목원엔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너른 잔디공원과 두 곳의 숲 놀이터가 있으며, 식당, (큰 기대를 하지 않는다면 가격도 맛도 괜찮다.), 카페, 곳곳에 매점도 있어 놀다 쉬다 시간을 보내기에 참 좋았다.
자연속에서 노는 것을 좋아하는 가족이라면 분명 사랑에 빠질만한 곳이다. 계절마다 분위기를 달리할 거인 아저씨들을 만나러 다른 계절에도 꼭 다시 찾아가볼 생각이다.

다른 리뷰들
2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평강랜드

내내 뜨거운 햇볕을 등지고 열심히 지도들고 거인식구들을 찾아 다니느라고 고생은했지만 아이의 열정적인 모습이 보기좋았어요
2시간 정도 걸린다고해서 때앙볕시간을 피해 4시에 가서인지 나무그늘도 많아 힘들지않고 열심히 잘 다녔지만 다섯살 여자아이가 맵들고 이리저리 둘러보기엔 2시간이 좀 촉박해서ㅜㅜ 거인도 다 못찾고 다 둘러보진 못했답니다(사실 숲속놀이터에서 좀 놀긴했어요ㅎㅎ)시간 여유가지고 가을쯤 가시면 아주 좋을듯해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