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3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고양이와 쥐 보드게임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을 때 보드게임은 꽤 좋은 아이템이다. 우리집 3살 5살 남매는 아직 게임의 룰을 완벽히 이해하기엔 좀 어려움이 있는 나이라 (3살 녀석이 늘 게임판을 뒤집는다) 쉬우면서도 재미있는 게임을 찾느라 고민을 좀 했다.
라벤스부르거의 고양이와 쥐 게임은 우리집처럼 어린 아이들도 쉽게 할수 있는 게임이라 리틀홈에 추천한다.

게임의 내용은 주사위를 던져 앞으로 나아가며 치즈 5조각을 먼저 모으는 쥐가 이기는 것인데 중간중간 사다리를 만나 미끄럼을 타기도 하고 고양이를 만나 치즈를 뺏기기도 한다.
큰 치즈모양의 게임판이 장난감처럼 예쁘고 튼튼하게 잘 만들어져 있어서 치즈 중앙에 쥐를 넣으면 미끄럼을 타고 내려오며, 커다란 고양이가 게임판에 앉아 쥐들을 기다리는 모습도 너무 재미있다. 아이들은 이 고양이만 가지고도 한참을 놀수있다.

특별하고 복잡한 룰 없이 주사위 숫자만 셀수 있으면(3까지) 이 게임에 참여할 수 있어 보드게임에 입문할때 적합하다. 우리집 작은 아이도 이 게임은 꽤 집중해서 룰을 지키며 주사위를 던지고 쥐를 옮겼다.
작은 치즈조각, 고양이, 오뚜기모양 쥐, 큰 치즈 미끄럼틀 등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재미가 담겨있어 선물로도 좋을것 같다.

권장연령은 4~8세이며 2~4명이 게임을 할 수 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