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7
어린이생태미술체험관
6591
point 사진
~
point 사진
경기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1274 어린이생태미술체험관 풀잎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9.12.11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6명 중 6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겨울방학 특별전시 ‘물빛이야기’

겨울방학 특별전시 “물빛이야기”전시회가 1.11~3.16일까지 열리고 있어서 아이와 한번쯤 와보고싶어 평일 방문해 보았어요.
생태미술체험관인데 규모는 작아요. 한켠에는 물빛이야기 전시가, 다른 한켠에는 미술체험등을 할수 있게 좌식형태로 갖추어져 있었어요.
전시회 작품들은 스토리 4가지로 나누어져 있는데, 그림을 보며 아이와 스토리에 대해 이야기나누는것도 재미있었어요.
도슨트시간을 놓쳤는데도 도슨트선생님께서 그림기법이라던지, 작품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관람후에는 물빛그리기 체험을 무료로 할수있어요. 구겨진 은박지 위에 필름지를 올려서 자기만의 물빛세상을 스티커와 미술도구로 표현해 볼수있었어요.

다른 리뷰들
17명 중 17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들 체험이 한몫하는 미술체험관 :)

예전에 아이들과 가볼만한 미술관을 찾던 중, 수원에 어린이생태미술체험관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가보았다.
이 곳은 지금 <무럭 무럭! 씨앗이 꾸는 꿈>이라는 주제로 전시를 하고 있는데, 선인장이 꿈을 꾸는 것을 표현한 장유정 작가, 다육식물로 일상을 표현한 김보람 작가, 안수빈 작가의 작품이 전시중이다.
우리 아이들은 선인장으로 꿈을 표현한 장유정작가의 직품에서 꽤나 흥미를 느꼈고, 전시를 둘러본 후에는 직접 화분을 꾸미고 봉선화씨앗을 받아서 심어보는 체험과 종이키트로 선인장을 만들어볼수 있는 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체험 공간으로 들어가서 알록달록 다양한 모양을 오려진 색종이들을 쓸만큼 담아 자리로 이동해서 이쁘게 화분을 꾸미고 나비도 꾸며서 오려 붙이고 나중에 밖으로 이동해서 직접 흙을 담고 화분을 완성한다.
붙이고 오리고 심고 담고~ 아이들에게 정말 이만한 체험이 있을까싶었다. 밖으로 나가면 작은 테이블과 연못이 있고 그곳에는 거위도 있다^^ 체험관 앞에는 모래놀이를 할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모래놀이 기구 챙겨와서 해도 좋을 듯하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