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아드만 애니메이션 - 월레스&그로밋과 친구들
5919
point 사진
2018-04-13 ~ 2018-07-12
point 사진
서울 중구 을지로 281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배움터
point 사진
02-2153-0000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0명 중 20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손맛이 느껴지는 애니메이션 주인공들과의 만남

아드만스튜디오라는 이름은 낯설지만 클레이애니메이션 월레스&그로밋, 치킨런, 숀더쉽을 아시는 분들은 많으실거다.
손으로 하나하나 만들고 움직여 만드는 스톱모션 기법으로 제작되는 아드만스튜디오의 작품들은 아날로그 애니메이션의 손맛과 향수를 전해주기에 개인적으로 우리 아이들과 몇번이나 반복해 감상해왔다.

그동안 많은 애니메이션 관련 전시를 봐왔지만, 개인적으로 이번전시는 유독 좋았다. 전시 기획이나 전시장 구성이 특별하지 않았음에도, 아드만 스튜디오에서 만들어진 세트와 소품들 자체가 어마어마했기 때문이다.
월레스와 그로밋 등 국내에서도 유명한 작품의 실제 세트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었고,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아드만스튜디오의 단편들을 비롯, 이 세트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실제 영상을 짤막짤막하게 상영하고 있어 하나하나 다 지키고 서서 보느라 다리가 아플지경이었다.
아이들도 흥미롭게 볼만한 볼거리가 많은 전시여서 입장료가 아깝지 않았다.
픽사나 지브리스튜디오등 최근에 했던 애니메이션 관련 전시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덜 유명한 제작사라 그런지 주말이었는데도 관람객도 엄청 많지는 않았다.
5월 3일에는 아드만 스튜디오의 새 애니메이션 '얼리맨'도 개봉한다고 하니 함께보셔도 좋을것 같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