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2
충주라이트월드
10583
point 사진
~
point 사진
충북 충주시 남한강로 24 충주라이트월드(2018년4월13일예정)
point 사진
02-572-7778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 기본입장권 전연령 8,000원 (2018년 4월 13일∼6월 30일까지만 적용되는 오픈 특별가)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7명 중 1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충주라이트월드

충북 충주 세계무술공원에 세계 최대 규모의 루미나리에 ‘빛 테마파크’가 4월 13일 오픈한다. ‘충주 라이트월드’는 8만여평의 대지 위에서 ‘빛’이 연출할 수 있는 다채로운 예술과 문화를 보여주고, 국민들이 체험하게 해준다. 8만여평의 부지위엔 ‘세계의 빛, 충주의 빛, 생명의 빛’이라는 주제 아래 세계테마존, 충주테마존, 생명테마존, 메탈아트 라이트테마존, 어린이 테마존, 테크노 라이트존, 충주 플라자존, 엔터네인먼트존, 빛 캠핑존 등이 올라섰다.

다른 리뷰들
9명 중 9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충주라이트월드

멀다 느껴졌는데.. 올때는 1시간만에 온거 같아요. 충주에서 관광상품으로 만들어서 기대치가 높기도 했어요. 밤에 볼거 말고 볼게 있겠어 했는데.. 저희가 생각보다 일찍도착해서 전등불 들어오기 전까지는 정크로봇(?)같은걸 구경했고 한참 구경하고 놀다 더 안쪽으로 오니 이번에는 놀이터가 뜨학! 거기서도 한참 놀다보니 어느새 전등에 불이^^

더추워지기전에,라이트월드!!

충주 근처에 머무르다가 더 추워지면 진짜 못가보겠다 싶어서!! 급하게 다녀왔다.

저녁9시쯤 입장하니 바로 서커스 공연이 시작되어 대관람장에서 공연부터 관람하게 되었는데, 이게 생각보다 볼만해서 아이가 무척 즐거워했다. 중국의 대형서커스만큼은 아니어도 기예나 곡예정도는 서커스란 이름이 아깝지 않을 수준이었다.

공연을 먼저 보고 난뒤 관람을 해서인지, 조형물 사진을 찍으며 돌아다니다보니, 어느새 금새 시간이 벌써? 라고 느낄만큼 금새 흘러있었다.생각보다 큰 규모는 아니지만 내 기준에서는 아이데리고 이정도가 적당하다 싶을 딱 좋은 크기였다.
여기서 더 넓어지면 아이가 힘들어했을것 같았다.

조형물은 세계각국의 유명한 건축물들을 라이트로 알록달록 예쁘게 표현했는데, 아이에게 하나씩 이름을 알려주며 나라를 설명해주니 좋아했다.

아이들 노는 놀이터도 라이트 구조물로 만들어서 너무 어린아이만 아니라면 저녁에도 적당히 놀수 있게 만들어놓았다.
우리아이는 작은 놀이터 같은 곳에서 30분정도를 머무르며 놀았다.

그외에도 체험관도 있었고, 꽤 이것저것 할것은 있어보였지만 거의 폐장직전 시간이기도 했고, 추운날씨탓에 꼼꼼히 이곳저곳 돌아다니지는 못했다.

입구근처에 헐크나, 스파이더맨 공룡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로봇같은 전시물도 우리아이는 좋아했다.

비쌌지만 대체적으로 만족하는편.

3명 중 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입장권은 비싼 반면에 기대이하였습니다.

너무 기대하고 갔는지 전 솔직히 기대이하였습니다.
입장료도 비싼데 놀이기구도 5000원 이나하더라구요 좀 놀랬어요
하물며 다른 사람들은 무료입장 하길래 여쭤보니 충주시민은 무료입장 이라고 하더군요..헐;;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