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스위트호텔낙산 키즈디럭스룸
point 사진
None ~ None
point 사진
강원 양양군 양양읍 해맞이길 84 스위트호텔 낙산
point 사진
033-670-1100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8.04.11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2명 중 2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오션뷰가 돋보이는 조용한 가족호텔

스위트호텔은 교원그룹에서 운영하는 호텔체인인데 예전에 남원에서 묵었던 기억이 너무 좋아서 이번 낙산에서도 스위트호텔에서 묵었어요.
외관은 럭셔리한 호텔이 아니지만 일단 들어서면 깔끔한 호텔의 이미지 그대로고요. 5층까지가 전객실인데 오션뷰가 너무나 멋지답니다. 오션뷰라고 얘기하는 숙소에서 많이 자봤지만 스위트호텔낙산이 최고중의 하나지 않았나싶어요.

방안에서 해돋이감상이 가능한 호텔이예요.
저희가 묵은 방은 키즈디럭스룸이었는데요 방이 워낙 넓어서 성인 10명이 들어가 자도 될정도예요. 따로 인원추가비용은 없더라구요. 다만 침구를 요청할시 한세트당 3만원을 추가하셔야해요.
객실이 워낙 넓다보니 화장실 앞에 가운이나 옷을 걸어둘수 있는 옷장도 있고 빨래 건조대도 있고 심지어 신발장도 있어요. 아이랑 숨바꼭질 놀이하기도 너무 좋더라구요.

키즈 디럭스룸이라고해서 다른 장난감이 있는것은 아니고 벙커침대가 있는데 아이가 어찌나 좋아하던지 이렇게 별거 없는데도 잘 노는구나 싶어서 의아할정도였어요.
결국 2층 침대에서 아이와 둘이 잤는데 어른과 아이가 누워도 막 좁다는 느낌이 없었어요. 물론 잠버릇 심한 딸때문에 편하게자진 못했지만요. 아늑한 느낌이 있어서 참 좋았어요.

속초나 강릉처럼 번화하지 않기때문에 더욱 조용하고 아침에 일어나면 새소리와 파도소리가 더 인상깊은 스위트호텔낙산.

바로 앞에 송림산책로가 있고 그걸지나면 바로 낙산해수욕장이 나오기때문에 여름에는 정말 최적의 가족호텔이 아닌가 싶어요. 여름에도 또 와보고 싶어요.

조식은 평일에는 한식이 나오고 주말에만 뷔페인데 평일에도 미니샐러드바를 운영하고 있어서 시리얼이며 식빵 샐러드등이 있어서 그것도 참 좋았어요.

지하1층에는 어린이 도서관이 있는데요. 작은 규모지만 나름대로 도서관이 있다는것만으로도 무척 반가웠어요. 교원에서 나온책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