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0
남도호텔
1214
point 사진
~
point 사진
전남 해남군 해남읍 영빈로 53 해남 남도호텔
point 사진
061-535-9595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6명 중 6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해남여행시 합리적인 숙소

아이들과 여행을 할때면 가장 고민되는 부분이 숙소다. 해남여행을 준비하며 숙소를 알아보는데 생각보다 선택할 수 있는 여지가 많지 않았다. 우리가족은 여행할때 숙소에 머무는 시간이 그리 길지 않은편이라 내가 고려한 부분은 아이들과 어른이 같이 지내기에 불편하지 않은 침대구조, 찾아가기 쉬운 위치, 조식제공여부였다.

남도호텔은 비교적 최근에 오픈한 숙소로 일단 깔끔했고, 가족이 지내기에 좋은 더블침대가 두개 있는 방이 8만원 정도로 가격이 합리적이었다. (그러나 인원추가비용을 따로 받는다.)
전 객실이 금연객실이라는 점도 좋았다.
무엇보다 아침을 챙겨먹기 어려운 지방여행에서 토스트와 씨리얼 등 간단한 아침을 제공해주는 점이 좋아 이곳으로 결정했다.
숙소에서 가까운 곳에 하나로마트, 시장, 식당 등 비교적 해남에서 번화한 거리가 있다는 점도 장점.

우리와 같은 이유에서인지 아침 식사때 보니 아이가 있는 가족이 투숙객의 대부분이었다.
합리적인 해남여행을 계획한다면 꽤 괜찮은 숙소다.

다른 리뷰들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가성비 좋고 깔끔한 해남의 호텔

남도 여행을 결정했을 때, 리틀홈 리뷰를 보고 해남에서의 숙소로 점찍어 놓았던 곳. 기대하고 갔을 때 실망하지 않았다면 다음에 또 와도 좋을 곳이라고 생각하는데, 남도호텔이 딱 그런곳 같다.

홈페이지에서와 똑같은 내부의 모습에 깔끔하고 쾌적했던 실내. 욕실 3종세트 (샴푸, 린스, 바디샤워)와 넉넉했던 수건. 1회용 로션과 스킨까지 갖춰진 곳. 다음날 간단한 조식서비스까지! 가성비가 좋단 말은 딱 이럴때 쓰는 말이지 싶다. (가성비가 좋단거지 엄청좋은 호텔을 기대하면 안된다)

우리는 디럭스 트윈을 예약했는데, 침대를 밀어서 넓게 사용할 수 있었다. 아이들이 어려 온돌을 예약할까 고민하다가 침대 높이가 그리 높지 않은걸 보고 트윈으로 결정한건데 침대를 붙이니 넷이서 굴러다니면서 자도 좁지 않았다.

해남시내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호텔에 주차하고 걸어서 장보러 나가기도 좋고 식사하러 가기에도 좋다. 근처에 괜찮은 백반집도 즐비하고 하나로 마트도 도보로 10분 안쪽이다 (아이들 걸음 기준)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