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0
앨리웨이키즈스쿨
7349
point 사진
~
point 사진
서울 송파구 장지동 위례신도시
point 사진
010-2465-2642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4명 중 2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자유로운 미술 작업 공간을 원한다면 앨리웨이키즈스쿨

공간. 시간. 재료. 적당한 자극.
이것을 모두 갖춘 멋진 공간이 오픈했다. “앨리웨이키즈스쿨”이라는 이 곳에서는 아이들이 자유롭게 재료를 선택해서 마음껏 창작활동(그리기와 만들기 등)을 할 수 있다. 코칭 선생님들이 돌아다니며 아이가 도움을 청할 때 도와주거나 제안을 해주기도 한다. 한 시간에 팔천원 이용 요금을 내면 무제한으로 재료를 사용할 수 있다.(미니북 비행기 등의 키트는 원한다면 별매 가능. 약 2천원)
엄청 멋진 결과물을 내지는 않더라도 아이가 충분히 스스로 탐색하고 실험해보는 장이다. (다섯 살 우리 딸은 목공용 풀을 가지고 한참을 색종이 붙이기 놀이를 했다.)
미술활동에서 결과보다 과정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엄마라면 (그러나 집을 어지르는 것에 대해서는 마음이 편하지 않는 엄마라면) 방문을 권한다.

- 재료는 한 달을 주기로 조금씩 달라진다고 한다.

- 정기권을 원하면 11회에 8만원. 단, 3개월 이내 사용

- 5세 이하는 엄마가 함께 있기를 권하는데, 그 이상의 엄마들은 옆에 니어마이비 카페에서 우아하게 커피 독서 대화를 할 수 있다 ㅎㅎ

- 다양한 키즈클래스도 개설되어 있다. 영어로 미술활동을 하는 아트바이아트, 노리로 중국어, 목공이나 공학과 결합한 수업, 종이 만들기 등. 홈페이지에서 접수.

- 엄마들을 위한 클래스도 3월 개설 예정.

다른 리뷰들
4명 중 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꼬마 메이커를 위한 흥미로운 수업

위례에 위치한 어린이 작업실 앨리웨이키즈스쿨에서 열리는 미술과 공학이 결합된 팅커링 수업에 다녀왔다. 앨리웨이키즈스쿨은 아이들이 자유롭게 창작할 수 있는 워크룸 운영과 함께,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수업을 기획하려고 노력하고 계시다고. 워크룸은 예약없이 항시 방문하여 이용하면 되지만, 수업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므로 미리 내용과 일정을 확인하고 예약후 참여하면 된다.

팅커링 수업은 간단한 기계원리를 활용하여 새롭게 사고하고 창작하는 훈련을 하는 수업으로, 우리 아이들은 모터를 작동시켜 진동과 회전으로 그림을 그리는 드로잉봇과 드로잉 박스를 만들었다. 소수정예 수업인데다 좋은 재료, 선생님의 친절한 설명이 더해져 아주 즐겁고 유익했다.
수업은 부모없이 아이들만 참여하는데, 수업마무리할 즈음 부모를 위한 설명을 따로 해주신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