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9
럭키펫 본사
1298
point 사진
~
point 사진
별내동2098-54
point 사진
031-575-1251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넓은 운동장이있는 도심 애견카페

아이와 산책하다 별내 애견카페 럭키펫을 방문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신상 카페에요. 오가다보기는 했는데 대형 용품점인줄 알았는데 애견카페도있네요.

금액대가 괜찮더라구요, 아메리카노 5,000원 그리고 반려견 금액 3,000원 이였습니다. 그래서 8,000원씩 총 16,000원 나왔습니다.
그리고 디저트도 구매 할 수 있으니 출출하시면 요기거리로 충분 할 것 같더라구요~

셀프목욕실도 있고, 미용실도 있고 그리고 호텔링까지 하더라구요. 너무 다양한걸 한꺼번에 하려고 한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내로 들어섰습니다. 이미지상 굉장히 깔끔해 보였던 내관이였는데 역시 깔끔하긴 했는데 배설물이나..뭐 그런것도없고 날이추워그런지 저희밖에 없었다는...

커피는 돌체구스터 캡슐이더라구요. 그래서 맛은 집에서 먹는 그 맛 이였습니다.

그래도 별내 애견카페 럭키펫 에서 제일 좋았던 '운동장'. 인조 잔디긴 한데 흙을 약간씩 깔아 두었어요!! 그래서 자연과 가깝게 느껴지더라구요.

별내 애견카페 럭키펫의 이용 수칙과 이렇게 배변봉투가 마련 돼 있었어요. 조금 더 배변봉투는 곳곳에 설치되는게 좋을 것 같았습니다.

날씨 좋을때 오면 정말 좋을듯 해요. 날씨가 추워서 실내로 금방 들어왔어요.

항상 별내 애견카페는 작은곳만 있고 야외는 없어서 멀리 외곽으로 나가곤했는데
이제는 멀리 갈 필요가 없어 너무 좋네요.

아직 홍보가 덜되어 다른 강아지들이 없어 아쉬웠는데 또 맘껏 뛸 수 있어 좋기도 했네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