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4
베어스타운리조트 코코몽 눈썰매장
point 사진
None ~ None
point 사진
경기 포천시 내촌면 금강로2536번길 27 베어스타운리조트 코코몽눈썰매장
point 사진
031-540-5166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8.02.09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7명 중 7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국내에서 가장 긴 눈썰매 슬로프

포천 베어스타운에 위치한 코코몽 눈썰매장에 다녀왔다. 슬로프 길이가 400m로 국내 최장길이라길래 올라가면 금방 내려와버리는 짧은 슬로프에 아쉬워 하던 아이들에게 딱일 듯 했다.

최장길이 슬로프라는 이름에 걸맞게, 코코몽 눈썰매장은 리프트를 타고 오를 수 있게 되어있다. 플라스틱 썰매를 하나씩 챙겨들고 리프트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 참 신선했다. 리프트를 타고도 정말 한참을 올라간다. 리트트에 내리면 썰매를 타기 위해 또 한번의 줄을 서야한다. 10명씩 줄지어 내려가는데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아무도 슬로프에 없을때 내려보내므로 여기서 꽤 오랜시간 기다려야 했다.

드디어 우리차례, 안전요원의 신호에 맞춰서 출발!
아이는 부모가 안고타도 되고, 5세 이상이면 혼자 타도 된다. 길기는 하지만 경사가 가파르진 않아서 그리 위험한 느낌은 없었다. 7살 9살 우리아이들은 혼자서도 충분히 내려갔다.
아랫쪽에 도착해서는 다시 리프트를 타기 위한 줄을 서도 되고, 걸어서 올라가도 된다. 주말이라 리프트 줄이 길었고, 올라가는 길이 그리 가파르지 않아 우리는 처음 이후론 계속 걸어서 올라갔다.

썰매장 입장은 종일 또는 오전과 오후로 선택하여 할 수 있는데 워낙에 슬로프가 길어서 반일권으로도 충분한듯 하다. 우리는 주말 오후에가서 총 6번을 탔는데 줄이 없었다면 10번도 충분히 탈것 같았다.
슬로프가 길기 때문에 아이들 뿐 아니라 어른이 타기에도 재미있었고, 눈썰매가 시시하다고 이야기할만한 좀 큰 아이들도 만족할만한 곳이었다.

다른 리뷰들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쾌적하게 즐길 수 있어요.

-티켓을 오전권(10시-2시), 오후권(2시-6시), 종일권으로 구분해서 운영하니 너무 복잡하지 않았어요.
-리프트로 올라가서 썰매타고 내려오는 방식이라 엄마, 아빠,
아이 모두가 피곤하지 않고 좋았어요.(다른 곳에서 아빠가 썰매 두 세개 들고 애들 데리고 올라가고 엄마가 다음 차례 위해 대기줄에 서고 하는 모습이 없습니다. 온가족이 리프트를 타고 하하호호하며 대화도 나누고 사진 촬영도 가능해요.^^)
-코스가 길고 속도감이 있어 어른이 타도 정말 재밌어요.
-스키장에서 운영하니 나이차가 많이 나는 형제 자매가 있어 큰애가 스키나 보드를 타고 싶어하면 스키학교에 스키나 보드 레슨 신청하고 동생만 데리고도 놀 수 있어요.(저희는 첫째가 스키 타고 싶다고 계속 졸라 1:1 레슨 2시간 시켰네요.^^; 국민카드 30%할인 됩니다. 1:1레슨일 때는 장비 렌탈 무료, 리프트권 50%할인 혜택 있습니다.)
-실외 테이블에서는 싸 간 음식 먹을 수 있어요.(2층 식당과 1층 커피숍 외부 음식 반입 불가)
-어린 아이들을 위한 작은 썰매장(낮은 언덕, 도보 이동)도 운영해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