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일본 도쿄] 도요타 메가웹
400
point 사진
~
point 사진
MEGAWEB TOYOTA City Showcase, Koto City, Tokyo, Japan
point 사진
03(3599)0808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6명 중 6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일본면허따고 도로주행 도전하기

오다이바에 간 가장 큰 이유는 일본의 자동차회사 도요타의 특별한 홍보공간 '메가웹'에 들르기 위해서였다.
메가웹은 오다이바의 유명 쇼핑몰 비너스포트에 위치해 있는데, 메가웹 말고도 함께 둘러볼만한 공간으로 '히스토리 가라지'라는 자동차박물관도 있다. 히스토리 가라지는 무료이고, 공간이 아주 크지는 않지만 빈티지 자동차와 미니어쳐 자동차들을 볼 수 있어 자동차 마니아라면 분명 흥미있어할만한 공간이었다.

우리나라에도 현대자동차스튜디오 등 자동차회사의 홍보공간이 있지만, 도요타 메가웹이 좋았던 점은 전시되어 있는 모든 자동차를 자유롭게 타볼 수 있다는 점이다. 우리나라에선 아이들이 자동차에 타보고 싶어도 제지를 받거나, 기껏 타도 뒷좌석에 앉아볼 수 있는게 전부였는데 여기선 진짜 자동차를 운전석, 보조석 어느곳이든 타볼 수 있어 정말 신나했다. 어른의 경우 시승을 예약하면 야외 서킷에서 드라이브도 가능하다.

이렇게 자동차만 구경해도 신나는 곳이지만 라이드 스튜디오에 가면 아이들도 직접
운전을 해볼 수 있다. 라이드 스튜디오는 메가웹과 다른 건물로 분리되어 있는데, 아이의 신장에 맞춰서 시간대별로 예약을 하고 직접 운전을 체험해보는 곳이다.

우리 아이들은 120cm 이상이어서 운전면허를 따고 도로주행에 도전하는 코스를 신청할 수 있었다. 정해진 시간이 되면 한명씩 1:1로 운전교습을 받는다. 한국어로 된 영상 가이드가 있어서 일본어를 못해도 전혀 문제 없었다. 장애물을 8자로 도는 것에 성공하면 임시운전면허증을 받을 수 있는데, 그것이 있어야 도로주행이 가능하다.
도로주행까지 다 마치면 사진이 들어간 플라스틱 카드로 된 진짜 면허증을 받는다. 여행의 기념품으로 안성맞춤이었다.

더 어린 아이들은 훨씬 더 작은 자동차로 자유롭게 운전을 해보는 체험을 할 수 있다.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꼭 방문해볼만한 곳이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