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일본 도쿄] 수상버스
298
point 사진
~
point 사진
東京都台東区花川戸1-1-1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5명 중 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수상버스로 오다이바가기

탈것에 관심이 많은 아이때문에 여행을 가면 좀 특별한 탈것을 찾아보려고 노력하는 편이다. 마침 우리의 일정중에 있던 오다이바를 오가는 수상버스가 있다길래 탑승해보았다.

우리는 숙소가 아사쿠사쪽에 있어서 아침일찍 아사쿠사 스미다강에 위치한 도쿄크루즈 승선장으로 향했다. 우리는 '호타루나'라는 이름의 수상버스를 타기로 했지만, 이 승선장에선 다른 종류의 유람선들도 출발한다.

호타루나를 선택한 이유는 미래에서 온 듯 신기한 외형때문이었다. 아이들이 보자마자 우와! 외칠정도로 멋지다. 천정이 전부 유리로 되어있어서 날씨가 맑다면 더없이 쾌적한 기분이다.

수상버스 안에는 음료와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카페도 있고, 좌석과 테이블이 함께 있어 간단한 간식을 먹으며 갈 수 있어 지루하지 않고 좋았다.
수상버스의 종류는 호타루나와 히미코 두개인데, 외관은 거의 비슷하지만 호타루나는 윗층으로 올라가면 밖으로 나가볼 수 있게 되어있다는 점이 다르다.
예약시에 배의 종류도 선택할 수 있으니 이 점을 고려하여 예약하시면 좋을것 같다.

아사쿠사에서 오다이바까지는 50분 정도가 소요되었고 오다이바 아쿠아시티 앞 승선장에 내리므로 걸어서 바로 오다이바 관광이 가능하다.
오다이바를 갈때는 보통 지하철을 많이들 이용하시는데, 갈때 또는 올때 한번이라도
수상버스로 기분전환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