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일본 도쿄] 크레용하우스
738
point 사진
~
point 사진
Crayon House, Kitaaoyama, Tokyo, Japan
point 사진
03-3406-6308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8명 중 7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도쿄 최고의 어린이서점

십년쯤 전 도쿄에 갔을때 오모테산도를 걷다 우연히 크레용하우스를 발견하고 구경을 했었다. 이다음에 아이가 생기면 이곳에 다시와봐야겠다 마음먹었는데 엄마가 되어 가보니 이곳의 진가가 제대로 느껴졌다.
크레용하우스는 지하에는 유기농 식재료와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마켓과 유기농 식단을 내는 카페 겸 레스토랑, 1층은 그림책 서점, 2층은 완구, 3층은 여성을 위한 유기농 제품을 판매하는 상점으로 건물 전체가 아이와 엄마를 위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아기자기하게 가꾸어진 식물들과 귀여운 간판 덕분에 이곳이 어린이를 위한 공간임을 입구부터 알 수 있다.
요즘 우리나라에도 이런 작고 전문화 된 서점들이 많이 생겨서 그리 새롭지는 않지만, 들어서자마자 아이들이 환영받는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져서 좋았다. 물론 일본어를 모르는지라 일본어 그림책들은 그림의 떡이긴 했지만, 잘 찾아보면 그 와중에 마음에 드는 책을 득템할 수 있다. 나는 글씨가 없는 팝업북을 한권, 딸아이는 종이접기책을 한권 집어들었다.
2층 완구매장에는 나무로 된 여러종류의 장난감들과 화구류를 판매하고 있다. 아주 어린 연령의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이 대부분이지만 자유롭게 만져보고 작동시켜 볼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이곳에서 꽤 시간을 보냈다.
시간이 없어서 이곳에서 식사를 해보진 못했는데 아랫충에 있는 유기농 레스토랑도 제법 사람들로 북적거렸다. 아이를 데리고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분위기라 더 그런것 같았다.

일부러 이곳까지 먼길을 찾아올 필요는 없지만, 지나는 길이라면 슬쩍 들러볼만하다. 근처에 키디랜드라는 큰 장난감 가게도 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