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7
[일본 도쿄] 마이센 본점(Tonkatsu Maisen Aoyama Honten)
point 사진
None ~ None
point 사진
日本東京都渋谷区神宮前4丁目8−5 とんかつまい泉 青山本店
point 사진
+81 120-428-485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2.05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오모테산도에서 맛본 진짜 일본 돈까스

여행에서 맛있는 음식을 빼놓을 수는 없을것이다. 일본에는 돈까스 맛집이 엄청나게 많지만, 우리는 동선을 고려하여 오모테산도에 위치한 마이센 돈까스 본점을 들르기로 했다. 마이센은 여러곳에 매장이 있는데 이곳이 본점이라고 했다.
마이센 돈까스는 백년이 넘는 맛집으로 일본인들도 많이 찾는 집이었다. 12시가 막 된 시간에 방문했는데 벌써 대기가 꽤 있었지만 다행히 매장이 굉장히 넓어 금방 입장할 수 있었다.

마이센의 메뉴를 보고 생각보다 비싼 가격에 좀 놀랐다. 가장 인기가 많다는 흑돼지 등심 돈까스 정식의 경우 3만원 정도. 아이들이 워낙에 잘 먹는 메뉴인지라 온가족이 배부르게 먹으면 10-20만원은 금방이다.
다행히 우리가 서둘러 방문한 덕분에 1만원 정도로 주요메뉴를 맛볼 수 있는 런치메뉴를 주문할 수 있었다. 하루에 판매량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런치를 맛보려면 서둘러 방문해야한다.

우리는 다양한 메뉴를 먹어보고 싶어서 등심, 안심, 멘치, 가츠샌드까지 골고루 시켜보았다. 돈까스 소스는 단것과 매운것 두가지가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는데 매운맛도 우리 입에는 전혀 맵지 않았다. 비싼 돈까스를 시켰더니 특별소스가 함께 나오는데, 과일을 많이 갈아넣은 듯 가볍고 상큼한 맛이라 좋았다. 우리 입에는 모든 메뉴가 아주 맛이있었는데 아이들이 생각보다도 훨씬 잘먹어서 네식구가 메뉴 다섯개를 먹었다.

마이센 본점의 경우 건물이 굉장히 천정이 높고, 운치가 있어서 음식이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듯 했다. 서빙해주시는 분들도 너무 친절했고 밥과 양배추도 계속 리필해준다.
오모테산도쪽을 여행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마이센 본점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겠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