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일본 도쿄] 국립과학박물관
481
point 사진
~
point 사진
7-20 Uenokoen, Taitō, Tokyo 110-8718 일본
point 사진
+81-(0)3-5777-8600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3명 중 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일본어를 몰라도 유익한 박물관

도쿄 우에노공원에는 국립박물관, 국립서양미술관, 동물원까지 함께 있어 하루를 보내기에도 좋은 곳이다. 하지만 우리는 시간이 넉넉치 않아 아이들이 가장 좋아할만한 국립과학박물관만 둘러보고 돌아왔다.

일본어를 전혀 못하는지라 일본에서의 박물관 방문이 좀 걱정되기도 했다. 그러나 걱정과 달리 표지판에도 다 한글이 들어있고, 안내도 친절히 해주셔서 전혀 어렵지 않았다.
국립과학박물관은 자연사박물관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일본의 인류와 자연생물에 관한 역사를 살펴볼 수 있다. 아이들에게 친숙한 동물과 곤충, 화석들이 멋지게 전시되어 있는데 터치스크린으로 되어있는 설명을 한국어로도 볼 수 있어서 일본어를 전혀 몰라도 알차게 관람할 수 있었다.
한국어 설명을 유창하게 해주시는 자원봉사자분이 먼저 다가와서 설명도 해주시고 만져볼 수 있는 코너들도 중간중간 있어서 아이들이 재미있어했다.

사실 국립과학박물관의 어린이 체험놀이공간인 '콤파스'가 너무 궁금하여 꼭 방문해보고 싶었는데, 워낙에 인기가 많은 곳이라 박물관 오픈과 동시에 티켓이 매진이 된다고 한다. 오후에 방문한 여행객 신세인 우리는 아쉽지만 돌아나올 수밖에 없었다. 콤파스에 방문하고 싶다면 티켓부스 오픈시간에 딱 맞춰가야한다. 현장구매만 가능하다.
콤파스를 못들어간 것이 너무 아쉬웠지만 상설전시도 알찼고, 360도 영상관도 인상적이어서 3시간쯤 머물고 나왔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