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0
스노위랜드
point 사진
None ~ None
point 사진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대명비발디파크
point 사진
1588-4888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1.11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9명 중 9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비싸지만 가볼만한 겨울놀이 모음장

대명비발디파크에 위치한 스노위랜드에 다녀왔다. 평일에 방문한데다 한파가 몰아닥친 날이어서인지 11시쯤 도착했는데 아직 한산한 분위기였다.

매표소에서 카드할인 30%를 받아 입장권을 구입하고 스노위랜드 전용 곤돌라를 타고 이동한다. 곤돌라가 새것에 전망이 잘 보이게 전면이 투명창으로 되어 있어 쾌적했다.

곤돌라에서 내리면 튜브썰매와 레프팅썰매 타는 곳이 바로 보인다. 리뷰를 보고 간 터라 가장 인기가 많은 레프팅 썰매부터 타보기로하고 서둘러 줄을 섰다.
레프팅썰매는 6인씩 타기 때문에 생각보다 줄이 빨리 줄어들었다. 썰매를 혼자 타기 무서워하는 아이들도 레프팅썰매는 엄마 아빠 모두와 함께 탈 수 있기 때문에 겁내지 않고 탈수 있다. 대신 안정적으로 내려가기 때문에 스릴은 조금 덜한 느낌.
레프팅 썰매는 신선하긴 하지만 우리 아이들은 그 옆 1인용 썰매인 튜브썰매를 더 재미있어 했다.

하지만 아무리 레프팅 썰매가 재미있다고 해도 매번 줄서고 오르락 내리락 하는 것이 쉬운일이 아니어서 오랜시간 타긴 어려웠을텐데 전통얼음썰매, 플라스틱썰매, 미니 아이스하키, 미니 컬링 등 다른 겨울놀이들이 함께 있다는 것이 좋았다. 추위에 대한 대비만 단단히 한다면 서너시간 충분히 놀 수 있다.
스키장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입장료가 비싼만큼 눈도 깨끗하고 썰매도 자동으로 끌어올려주는 점 등은 참 좋았다.

음식은 라운지건물에서 카페메뉴와 핫도그, 우동 등을 먹을 수 있고, 아랫쪽 놀이공간에 닭꼬치, 군고구마 등을 파는 푸드트럭이 두대 있었다.

다른 리뷰들
6명 중 6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스노위랜드

비발디파크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스노위랜드
비발디파크와 같이 되어있으니 스키를 타기도 좋고 또 아이들은 스노위랜드를 갈 수있어서 좋아요. 기존 눈썰매장은 혼자탈 수 있거나 튜브에 엄마랑 아이랑 둘이 끼어탈 수 있었지만 스노위랜드는 눈썰매가 두가지 존으로 나눠요. 하나는 혼자탈 수 있는 튜브존 (키 110cm이상만 탑승가능), 또 다른 하나는 우리가 레프팅할때타는 보드에 6명이 타고 내려가는 썰매가 있어요. 6명이 타고 내려가다보니 줄이 길어도 금세금세 줄어요. 이거 스릴있고 안정감 있어서 좋더라구요.
고전 눈썰매장과 고전스키장 그리고 그냥 아이들이 쉽게 탈 수 있는 눈썰매도 있어요. 아이들은 눈놀이 세상이라 너무 신나서 좋아했답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