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0
평창 밀브릿지
5382
point 사진
~
point 사진
강원 평창군 진부면 방아다리로 1011-26 전나무숲쉼터 밀브릿지
point 사진
033-335-7282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1명 중 2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눈쌓인 풍경이 매력적인 평창 밀브릿지

우연히 이곳의 눈쌓인 풍경사진을보고 폭풍검색으로 알게된곳이다. 평창 오대산 방아다리약수터에 주변 전나무숲들 사이사이 고요하게 내려앉은듯한 풍경의 펜션이다. 건축가 승효상의 작품으로도 개인적으론 매력 넘치게 느껴졌었다.

산 중턱이라 올라오는 길이 꼬불꼬불 롤러코스터였다. 겨울 안전체인같은건 안했던터라 좀 길이 무섭긴했다.
입구에서 펜션으로 올라오는길은 더 미끄러워 입구에 차를 주차하고 5분정도 올라오면 된다. 전나무 숲으로 둘러쌓인 길이 너무 좋아 짐을 들고 오더라도 기분좋게 올라올수 있었다.

방은 2인실부터 4인실정도까지 있는데 방이 아주 많은편이 아니어서 성수기엔 몇개월전부터 예약이 다 차 있다고한다. 비수기와 성수기 방마다 가격이 다르니 홈페이지를 보면 예약가능한 날과 가격이 다 체크되고 바로 결제가능했다.
우린 2인실로 예약해서 준성수기 요금대로 13만원대였다. 조식 포함이다.

방은 모두 온돌방에 이불깔고 자는방이라 바닥에서 잘 못자는 나는 이게 가장 힘들었다. 방은 깨끗한 화이트와 자작나무가구로 깔끔하고 침구류와 수건도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고 아베다제품으로 비누, 샴푸,린스,샤워젤,로션이 어메니티로 배치되어 있고 드라이기가 있다. 그외는 준비해와야한다.

여기의 최고는 발목까지 푹푹빠지는 눈을 원없이 보고 놀수 있다는것이었다.
눈썰매도 그냥 앞에서 타면되고 눈사람도 실컷 만들어볼수있어 아이는 하루종일을 눈밭에서 놀았다.

여기가 국립공원안에 있은곳이라 숙박시설로 등록된것이 아니라 체험시설로 되어있어 환경대비해 가격도 저렴한편인듯하다. 욕심같아선 우리 리틀홈만 알고 소문 안났으면 싶은곳이다~~^^

다른 리뷰들
9명 중 8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온전히 힐링을 주는 장소:)

이번 가족여행 테마는 힐링~! 그에 걸맞는 숙박을 바로 리틀홈 리뷰에서 보자마자 찜해두고 이번에 다녀왔다.
그 전리뷰에서 에디터분의 말씀처럼 정말 우리만 알고 있으면 좋을 곳이라는 말이 들어서자마자 다가왔다.

우리가족은 어른 2, 아이2이라 애초에 3인실을 예약했는데, 도착하여 보니 3인실준비미정으로 관리자분이 4인실로 배정해주셔서 기분도 업그레이드되는 것같았다.
우리는 눈썰매를 즐기고 4시좀 넘어 도착하여 짐을 정리하고 밖으로 나와 경치구경을 하고 6시이후에 신청해둔 석식을 먹었다. 수육3인분을 신청했는데,따끈한 수육에 쌈이 정말 맛있었고, 아이들도 잘먹어서 좋았다.
다음날 아침에 조식을 먹고,아이들과 산책로를 따라 산책을 하는데 눈쌓인 전나무숲 사이사이를 산책하는 기분은 말그대로 힐링이었다. 좋은 공기와 아늑한 숙소와 친절한 관리 그리고 맛있는 밥까지~!!
가족 모두가 만족하고 만족스러운 하룻밤이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