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4
주바운스클럽 트램폴린파크
5784
point 사진
~
point 사진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25-5 한강블루8층
point 사진
031-985-9859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0명 중 9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긴 겨울방학,실내놀이터 찬스가 필요할 때!

_요 몇년사이 '바운스'실내 키즈 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는데 왠만하면 실외서 노는것을 좋아하는지라 한번도 가본적이 없던 차, 동네에 새로 오픈하면서 특가행사를 하길래 방학식한 당일에 "방학의 신나는 시작을 위해 준비했어 짜잔!"하며 데리고 갔다. 500평 규모에 볼풀놀이장 한개를 제외하곤 바운스만 쭈욱 깔려있는 생소한 모습에 엄마인 나는 조금 당황스러웠는데 아이는 우와~~~~~소리지르며 티켓도 끊기전 이미 시동을 걸고 있었다.
아이는 2시간을 간식도 거부하고 물만 마시며 신나게 뛰어놀았다.1시간마다 불끄고 사이키 조명에 아이돌 음악으로 진행되는 '클럽 타임'?은 아이들에게 인기만점!!
_엄마들은 'ZOO cafe'에서 대부분 앉아계셨는데 커피등 음료뿐만 아니라 볶음밥,피자,와플등 식사 간식메뉴도 있다.
_수유실,락커,아이전용 화장실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다른 리뷰들
3명 중 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넓고 한적해서 좋았던 바운스 김포점(주바운스클럽)

22개월, 7세 아이들과 다녀왔어요. 김포점은 성인도 무료고 24개월 미만도 무료라 큰 아이만 2시간 비용내고 네 식구가 신나게 놀았어요. 리틀홈 리뷰에 평이 아주 좋진 않아서 기대않고 갔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웠고요. 저희 남편은 가봤던 바운스 지점들 중에 제일 좋다고 하는걸 보니 개인차가 있는것 같아요. 주커피 매장이 안에 함께있어서(그래서 그냥 이름이 주바운스인것 같아요;) 가봤던 다른 지점들에 비해 부모가 여유있게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주말인데도 오전에 가서 그랬는지 오픈한지 몇달 지나서인지 한산했어요. 트램폴린 할 수 있는 공간도 넓게 양쪽으로 나뉘어있어서 번잡하지 않았어요. 아이들이 어리다보니 다른 지점에서 큰 아이들과 밀집되어 뛰다보면 걱정되는 경우도 있었거든요. 주커피 매장쪽에 씨씨티비 화면이 부착되어있어서 아이들 노는거 관찰할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다른 지점에서 뭐 사먹으러 가거나 휴식시간되면 신발 신고벗고 하는거 좀 귀찮았는데 슬리퍼 여러개 비치되어있고 아이들도 그냥 맨발(혹은 양말만 신고)로 주커피쪽 공간이랑 볼풀 트램폴린쪽 다 왔다갔다 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2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너무비싸요~~~

물까지 사먹어야된다고 해서 정말 깜놀~~~ 두시간놀면 이만원 훌쩍쓰고 나오드라고요 ㅎㅎ. 미끄럼틀 조금 볼풀공 조금 나머진 전부 트램펄린이예요. 트램펄린 좋아하는아인 엄청 좋아하겠고 그 반댄.... 무튼 가격조정이 좀만된다면 또 갈거같아요~~ 제값내곤 못가겠어요ㅠ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