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30
그레뱅뮤지엄
2789
point 사진
~
point 사진
서울 중구 을지로 23 그레뱅뮤지엄
point 사진
02-777-4700
point 사진
point 사진
60개월 이하 아동은 연령확인 후 무료티켓 수령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5명 중 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세계의 유명인사를 한자리에서 만나보자

몇년전 갔던 홍콩에서 우연히 밀랍인형으로 유명한 마담투소박물관을 방문했었는데 유명인이 누구인지 분간도 못하는 아이들임에도 불구하고 멋지게 차려입은 인형들과 사진을 찍으며 굉장히 즐거워했던 기억이 있다. 그래서 서울에 밀랍인형 전시관인 그레뱅뮤지엄이 생겼다는 소식에 그때보다 아이들이 많이 자랐고, 알아보는 인물들도 몇 생겼을것 같아 다시한번 찾아가게 되었다.

주말 한낮에 방문했는데도 전시장은 외국인 관람객 몇과 가족관람객 몇을 제외하곤 굉장히 한산한 분위기였다. 하하맘님이 다녀오신 리뷰를 참고해서 매표후 바로 기념품샵에 들러 스탬프북을 구입하였다. (4000원)
스탬프북은 꼭 여권처럼 생겨서 손에 들고 전시장을 누비며 스탬프를 찍으니 꼭 세계여행을 하는듯한 기분이 들었다. 스탬프 찍는 페이지 외에도 전시장에서 만난 유명인사들의 이름이나 특징을 적을 수 있는 활동지로 꾸며져 있어 글씨를 읽고 쓸 줄 아는 아이라면 꽤 알차게 이용할 수 있다.

하하맘님이 리뷰에 쓰셨듯이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들을 만날 수 있는데, 한류를 즐기러 온 외국 관광객을 겨냥한 듯 우리나라 배우와 가수들이 많아 꽤 반가웠다.
그리고 다른 밀랍인형전시관에선 보지 못했던 다양한 인터렉티브 게임들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매력적이었다. 사진만 찍는 것보다는 체험거리가 주어지니 아이들도 훨씬 재미있게 즐길 수있었기 때문이다. (어른들도 재미있다.)
여러 게임 중 우리 아들은 비행기 조종사가 되어 볼 수 있었던 체험이 가장 즐거웠다고 한다.

추운날씨에 아이들과 어디를 가야할까 고민이 되었는데 실내에서 아이와 즐겁게 사진도 찍고 게임도 하면서 한참을 머물 수 있으니 꽤 좋은 겨울나들이장소가 아닐까 싶다.

다른 리뷰들
5명 중 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세계 유명인사를 한곳에서 만나보자!

7살 큰아이가 유재석 아저씨가 너무 보고싶다고 해서 대리만족이라도 시켜줘야하는 생각에 방문해보았다.
방문전에 아이에게 밀랍인형에 대해 충분히 설명해주고 어떤 곳인지 알려주고 방문하니 거부감없이 관람할 수 있었다.
그레뱅뮤지엄은 총 4층으로 다소 큰규모에 전시였다. 도착하여 티켓팅을 하면 안내하시는 분이 바로 엘리베이터로 안내해주시며 4층에서부터 관람하시고 계단으로 내려오면 된다고 알려주신다. 유명한 한류스타부터 역사적인 인물, 영화속 등장인물, 세계의 지도자들, 예술가들, 세계 유명한 스포츠선수들까지~!! 정말 각양각색의 인물들이 등장하는데, 어른이 보아도 우아우아 탄성이 연발이고, 실제로 우리는 정말 정교한 밀립인형들에 눈이 휘둥그레졌다. 관람중에 얼굴과 머리카락만 아니면 다른 부위는 실제로 만져보아도 된다고 하여 아이는 손정도는 만져보며 정말 사람같다고 신기함을 감추지 못했다.
전시 중간마다 인터렉티브게임을 즐길수 있도록 되어있다. 티켓이 보면 바코드가 있는데 그걸 스캔하면 퀴즈부터 비행기 시뮬리이터, 농구게임, 나만의 3D밀랍인형만듳기등이 있어 즐길 수 있었다. 특히, 비행기 시뮬레이터는
너무 재밌어서 어른인 엄마아빠도 해보고 싶을 정도였다. 또한, 작게나마 파리를 배경으로한 트릭아트룸이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들은 신나게 사진찍으며 추억을 만들었다.

상단에 숫자누르시면 더 많은 사진 보실수 있어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