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앤서니브라운 체험뮤지컬-신비한 놀이터
point 사진
2017-06-24 ~ 2018-02-04
point 사진
서울 마포구 양화로 45 신한카드 FAN(판)스퀘어 드림홀
point 사진
1644-2961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7.11.27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3명 중 1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어른도 빵 터지는 유쾌하고 세련된 체험 뮤지컬(~18/2/4)

아이를 둔 엄마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이름 '앤서니브라운'
책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한번쯤 읽어봤을 그의 동화들. 신비한 놀이터는 이런저런 이유들로 이미 엄마들 사이에 입소문을 탄 뮤지컬이다 :)

앤서니 브라운의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외에도 꽤나 잘 짜여져 어른도 아이도 관람 만족도가 높은 뮤지컬로.

하지만 이런 사실들 외에 가장 좋았던 건, 어린아이가 보기에도 부담없는 뮤지컬이기 때문이다. 일단 12개월 이상 '관람가능'이라고 떡하니 허용하는 몇 안되는 공연이자 (그러면서도 24갤 미만은 무료입장) 공연중 아이가 울면 바로 나가야 하는 분위기도 아니다.

실제 공연이 시작되면 진행하시는 분이 이런말을 해주신다 "아이가 울면 뒤로 살짝 나가셔서 달래주시고 돌아와 관람해주세요"
(물론 심하게 울거나 진정이 안되면 공연에 방해가 되지않게 후문을 통해 나가서 달래야한다)

그래서인지 유독 24갤 미만 아이들이 많이 보였고 21개월 둘째 녀석도 울지않고 끝까지 관람했다. 공연 내용 상 암전상황이 거의 없고 아이들이 무서워할 요소들도 별로 없어서 크게 우는 아이들이 없었다.

공연 중 관객석과 함께 호흡 할만한 요소들이 많아 참 재미나게 한시간을 '즐기다' 왔다. 음악도 반복되는 음악이 많아 중독성있다;; 큰아이도 나도 자꾸 흥얼거리게 되더라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