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36
별빛정원 우주
point 사진
None ~ None
point 사진
경기 이천시 마장면 덕이로154번길 287-76 덕평자연휴게소 인천방향
point 사진
031-645-0002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 점등은 18:00부터
최종수정일 2018.05.02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87명 중 87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세상에 없던 빛의 파노라마!!

큰아이가 우주에 대해 배우고 있다길래 순간 요새 블로그에서 소문이 자자한 별빛정원 우주가 떠올라 주말에 다녀왔다. 이곳은 덕평휴게소근처에 위치해있어서 휴게소내에 주차를 하고 이용하면 된다고 한다.

미리 예약을 하고 해가 지기전에 도착해서 휴게소에서 이른 저녁을 먹고 5시반쯤 출발했다. 입구에 들어서니 아이들은 벌써부터 난리이다. 입구 뒤로 보이는 화려한 불빛들이 어찌나 눈부신지 아이들은 저게 다 반딧불이가 아니냐고 들떠있었다.

티켓을 내면 아이들은 손목에 거는 야광팔찌를 선물받는다. 그걸 손목에 걸고 본격적인 별빛정원 나들이를 나선다. 플라워가든, 반딧불이 숲, 터널 갤럭시, 별빛 오케스트라, 아트큐브, 인터스텔라 터널, 시크릿 가든, 우주 놀이터, 바이올렛 판타지, 로맨틱 가든!! 이렇게 열개의 테마로 이루어져있는데, 정말 하나하나 놀라움 연속이다.

특히, 플라워가든은 너무 이뻐서 넋이 나가고, 터널 갤럭시는여태 가본 빛축제중 가장 긴 터널이었다. 아이들은 연신 방방 뛰어다니고,여기저기에서 사진 찍어달라고 요청이었다. 아이들이 좋아한 우주놀이터에는 발이 닿는 곳마다 빛이 변해서 너무 재밌었고, 큰 우주공놀이와 우주팽이또한 인기만점이었다.

로맨틱가든에서는 해가 진 6시이후부터 매30분마다 빛의 파노라마쇼를 해주는 데 장관이었다. 다들 동영상을 많이 찍으시는 분위기였다.
로맨틱가든 옆 잔디광장에는 대형토끼가 있는데, 달에 토끼가 산다는 것에 착안한 것이라고 한다. 아이들이 집에 가기 싫다고 할 정도로 너무나 멋진 경험이었다.

상단에 숫자 누르시면 더 많은 사진 보실수 있어요:)

다른 리뷰들
3명 중 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네요^^

저흰 8시쯤 도착했는데 아이들이 졸릴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처음 들어가는 입구도 세련되고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깨끗하고 사진을 어디서 찍더라도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그만큼 전구들이 예쁘게 달려있어요 ㅎㅎ 중간중간에 난로를 설치해 놔서 쉴 수 있었던 점도 좋았습니다. 돈이 아깝진 않았습니다~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넘좋았어요 아이들도 좋아해요~~

연말을 별빛정원우주에서 보내고 왔네요. 밝을때가시면 이게뭐야 하는데 어두워지면 우왕. 좋습니다 다섯시부터 점등 여섯시 레이져쇼~~
팽이타기, 북두드리며 불들어오기, 큰공 굴리기, 콩콩뛰며 불들어오기 체험하는것도있어서 아이들이 신나했어요~ 좀 덜추울때 한번 더 오고싶네요~~
팽이타기는 어른들도 신나하더라구요ㅋㅋㅋ

5명 중 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26개월 아기

휴게소와 붙어 있어서 접근성이 좋습니다. 휴게소 입구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편합니다. 아기가 다니기에 편한 평지라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넓어서 사진 찍을 곳도 많았습니다. 유모차도 무료로 대여 가능합니다. 아기가 예쁘다고 좋아해서 춥지만 갈 만한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관람 전이나 후에 식사 할 장소 찾기도 쉽습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