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북촌 한옥 게스트하우스 <우당>
3579
point 사진
~
point 사진
서울특별시 종로구 계동길53
point 사진
070-8158-9675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7명 중 17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북촌하늘아래 뒹굴뒹굴

_북촌 한옥 게스트하우스 <우당>
4명의 엄마와 7명의 아이들,총 11명의 작은 모임이 있어서 서울 한옥 게스트하우스를 알아보다가 안국역,한옥,방4개,화장실3개라는 완벽한 조건을 갖춘 게스트하우스를 찾았다!!!게다가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너무나 깨끗!
전화문의 드렸을 당시 남자분 음성이 차분하시고 아이들 7명이라는 말에도 큰 당황!?없으셔서 일단 안심!😉

홈페이지에 사진이 많이 없어서 도착했을때 네명의 엄마들 모두다 우와~이런것도 있는데,이렇게 예쁜데!왜 사진을 안 올리신거야?할 정도로 깔끔하고 다양한 집기를 다 갖추고 있었다.작은 마당에 테이블,의자등을 갖추고 있어서 아이들을 위한 간단한 생일파티를 해주기 편했고 사진도 너무 예쁘게 나왔다(케이크,가렌다등 소품은 저희가 가져간거예요)

실내는 1층에 방3개,욕실2개,거실이 있고 나무 계단을 내려가면 지하에 방1개,욕실1개,세탁실,부엌이 있다.욕실엔 샴푸,바디워시,치약이 비치되있고 부엌엔 커피머신,전기포트,토스트기,정수기,전자렌지,그릇,집기등 왠만한건 다 갖추고 있다. 조식을 위한 식빵,씨리얼,두가지 쨈,우유,쥬스등도 준비해주셨고 특히나 맘에 들었던 건 수건이 완전 넉넉히 준비되어있었던 점과 한식 침구가 깨끗하고 폭신폭신 두께감이 있었다는것. (간혹 온돌방인데 침구류가 얇으면 누웠을때 너무 뜨겁고 자고 일어나면 허리가 아팠기에 아이들때문에 온돌을 선호하면서도 어른들은 불편했던 점) 방마다 침구류도 넉넉! 각방 베개만도 5~6개씩!큰베개 작은 목베게가 있어서 아이들도 편히 하나씩 쓸 수 있었다.

계단도 떨어질 위험이 있는 2층계단이 아니라 양 옆이 벽으로 막혀있는 지하 나무 계단이라 3살 둘째들에게도 안전!

1박2일 동안 누구의 신경도 안쓰고 아이들도 편하게 놀고 먹고,엄마들도 멀리 운전하는것에대한 피곤함없이 편하게 쉬고 밀린 이야기를 맘껏 하며 보낼 수 있었다.
날이 쌀쌀해지는 요즘,가까운 친구들 가족들과의 연말연시 모임이 있다면 북촌에서의 하룻밤도 괜찮을 듯 합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