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7
국립백두대간수목원
point 사진
None ~ None
point 사진
경북 봉화군 춘양면 춘양로 1501 국립백두대간수목원
point 사진
054-679-1000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2.01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5명 중 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서울에서는 거리가 있어 전날 영주 치유원이나 풍기온처리조트에 숙박 후 방문하면 좋을 듯하다.
일단 아직 가오픈 기간이라 입장 무료이고 전기차가 운영되고 있어 어린아이나 나이드신 분이 이용하기 좋을 것 같다. 그리고 '햇님 달님'을 주제로 한 아주 멋진 놀이터가 있다. 모래놀이도 할수 있고 우리 아이들은 놀이터에서만 한 두시간 가뿐이 놀고 왔다.
금강소나무를 볼수있어 교육적으로도 좋은 곳인것 같고. 한국판 '노아의 방주'라 할수 있는 시드볼트도 매우 인상깊었다.
음식을 가져와서 먹을수 있는 식당있다. 아직 카페테리아는 공사중이었다. 확트인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기에 좋다.

다른 리뷰들
4명 중 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유아숲 체험 프로그램도 좋아요!

아직 공식개원전이지만 아이들을 위한 체험프로드램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아주 흥미로워 하는 자연체험 프로그램이 전문 해설사님들과 함께 진행되서 좋았습니다. 수목원 내부를 호랑이모양의 전기트램으로 구경할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30분에 한대씩 운영 중인데 한번에 45명 정도 수용가능해 보였습니다. 수목원을 조용히 산책하는것도 좋지만 사전에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 관련 정보를 파악하여 예약하고 가는게 좋습니다. 겨울에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 중입니다.

호랑이가 반기는 국립백두대간수목원!

2018년 5월 4일 정식 개원이후 호랑이 숲 관람도 가능해 졌구요~ 푸드코트와 카페시설도 생기고 특별전시실에서는 다양한 전시가 열리고 있어서 가기 좋았습이다~ 호랑이트램타고 수목원 둘러보니 편하더라구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