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제주 메종글래드 호텔
point 사진
None ~ None
point 사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연로 80 메종글래드제주
point 사진
064-747-5000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7.10.25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5명 중 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공항과 가까운 가성비 굿 호텔

제주에도 이젠 호텔이 정말 많아진것같다. 예전에 비해 선택의 폭이 확실히 넓어진걸 이번에 느꼈다.
여행후 마지막 돌아오는 일정을 위해 공항과 10분여 거리의 메종글래드 호텔에 묵었다. 모던하면서도 탁 트인뷰의 웅장한 로비에 일단 기분이 좋았다.(사진은 깜빡 못찍었다.) 체크인하고 방에 들어섰는데 방도 무게감이 있는 모던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로 일단 침구가 너무 맘에 들었다. 침구류에 좀 예민한 편인데 뽀송한 건조감도 좋고 구스도 호텔의 가격대비해서 훌륭했다. (구스 침구류를 컨시어지에서 판매도 하고 있었다.)

화장실에는 크진 않지만 욕조가 마련되어 있어 아이가 물놀이하며 씻기 좋았다.

처음에 몰랐는데 마지막 날이라 살것이 있어 아이와 나가던중 우연히 키즈룸과 카즈 프로그램들이 있다는것을 알게 되었다. 키즈룸은 대림미술관과 연계해서 현재 전시되고 있는 즐거운 나의 집 관련한 프로그램과 그림들로 꾸며져 있었다.
키즈룸은 사실 작은 미끄럼틀과 볼풀이 작게 있어 가어다니거나 아장아장 걷는정도의 아이들 수준의 공간이다. 그러나 선생님이 두분 계셔서 잠시 한두시간 아이 맡기기에 좋았다. 한시간에 3000원, 2시간은 5000원의 요금으로 돌보미 서지스를 받을수 있다고 생각하면된다.
나도 차라리 혼자 빨리 물건을 사오는게 나을꺼같아 1시간 맡겼는데 맘도 편하고 잠시의 여유가 생기는듯해 진작 알았으면 빨리 체크인해 더 이용할껄하고 아쉬웠다. 키즈 프로그램은 체육 프로그램과 미술 프로그램이 있는데 다 아이를 맡길수 있다. 또한, 패키지 프로그램으로 이용하면 미술과 체육, 간식까지 챙겨주며 2시간 반동안 3만원에 아이 어른 다 편한 시간을 보낼수 있었다니~ 시간이 없어 이용 못한것이 아쉽기만 하다.

또한 사계절 온수 풀이 작게 있어 수영장을 보니 몇몇은 이용하고 있었다.

호텔 안의 이용할것들이 의외로 많았어서 정보를 모르고 가서 이용 못한게 난 아쉬웠는데 제주 시내에서 묵을 계획이 있다면 추천할만하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