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4
슬지네찐빵 슬지제빵소
1967
point 사진
~
point 사진
전북 부안군 진서면 청자로 1076 슬지제빵소
point 사진
010-3252-0059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20.05.31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찐빵 먹으러가는 부안
오랜만에 부안에 위치한 슬지제빵소에 들렀다. 2년전에 들렀는데 우리딸이 이곳 찐빵이 너무 맛있었다며 거듭 재방문하자고 얘기하여 전라도에 온 김에 스치듯 들렀다. 오직 찐빵을 먹기 위해!
우리가 처음 왔을때처럼 여전히 깔끔하고 예쁜 매장. 멋진 카페에서 찐빵을 판다는 것 자체가 아이들에겐 매력인듯 했다.
우린 찐빵4종, 생크림찐빵, 초코우유, 팥우유를 시켰다. 따끈따끈 막 쪄서 나온 찐빵은 정말 언제 먹어도 맛있다.
결국 택배로 찐빵 20개 추가로 주문하고 돌아왔다. 한동안 겨울 간식은 걱정없겠다.
다른 리뷰들
8명 중 8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토록 우아한 찐빵집
부안 곰소 염전을 갔다가 바로 앞에 위치한 멋진 카페를 발견했다. 그런데 가만히 들여다보니 제빵소라는 이름을 달고 있다. 우리밀, 우리팥, 곰소염전에서 생산된 우리소금을 이용하여 만드는 찐빵을 판매한다고 한다.
가만히 들여다보지 않았다면 찐빵집이라고 생각도 못할만큼 카페의 외관은 굉장히 세련되었다. 우리는 찐빵과 커피, 팥을 이용하여 만들었다는 음료를 주문하고 염전이 내려다보이는 2층에 자리를 잡았다.
우리가 그날 첫손님이라 기계를 켜고 빵이 쪄서 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지만 막 쪄나온 찐빵은 색도, 모양도, 맛도 아주 좋았다.
우리밀이 몸에 좋은건 알지만 식감이 좀 깔깔해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집 찐빵은 아주 부드러웠다. 팥소도 아주 달지 않고 적당했다.

부안에서 기대하지 않았던 현대적인 카페공간을 만나 멋진 풍경을 내려다보며 몸에 좋은 재료로 만든 찐빵을 먹고 있으니 하루의 시작이 참으로 든든했다.
그냥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