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8
하남주렁주렁
point 사진
None ~ None
point 사진
경기 하남시 하남유니온로 120 주렁주렁 하남점
point 사진
1644-2153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5.09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2명 중 1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야간권으로 더 저렴하게!하남 주렁주렁

얼마전 하남 주렁주렁 리뷰가 올라온것을보고 찾아간 새로오픈한 하남점!!

근데 일산 주렁주렁 점보다 비싼가격이 나를 망설이게 했다...
그때, 오후 5시 이후에 입장하면 야간권 16800원에 이용할수 있다는 것을 알고 스타필드에서 쇼핑을하다가 5시가 되기전 다시 가서 티켓팅을 해놓고 기다렸다.

야간권을 끊으면 좋은점은 가격이 저렴한점!
아무래도 오후시간이다보니 사람이 적다는점!
그리고 공연시간 6시가 코스에 맞춰 딱 보기 좋다는점! 이다.

입구부터 주렁주렁 주민을 환영하는 너구리 주렁맨의 신나는 애교로 시작해서 하나하나 꼼꼼하게 구경하고 만져보고, 동물을 스트레스 받지않게 잘 보호해 주어야 한다는 점도 주렁맨들이 잘 설명해주어서 여타 주렁주렁보다 무자비한 동물학대처럼 느껴지지않아서 좋았고.. 잠들었거나, 피곤한 동물들은 주렁맨들이 아이가 만지지 않도록 주의를 주어서 좋게 느껴졌다.

특히 하남 주렁주렁만의 특징은 별자리를 구경할수있는 코스가 있다는 점인데 우주에 관심이 많은 우리아들은 별자리코스에서 한참이나 시간을 보내고 마지막 싸인까지 받고 나왔다.
별자리 코스를 지나면 드디어 제일 큰 코스가 나오는데 그곳에서 공연도 하고 큰 요정의나무도 볼 수 있었다. 공연은 주렁주렁 캐릭터들의 인형탈들이 열심히 노래하고 춤추고 아이들이랑 교감해주는 공연이어서 아이가 무척 즐거워했다.

마지막으로 어린이놀이터옆 바나나카페에서는 피자나 음료등 간식거리들도 팔고있었고, 어린이놀이터 또한 크진않지만 아이가 놀기 좋아했다.

마지막코스에서 다시 한바퀴를 더 돌지 아니면 기프트숍으로 나갈지 방향도 표시가 되있어서 아쉬웠다면 한바퀴를 다시 볼수도있다.

도장을 다 찍고 책을 완성하면 주렁주렁에서 만난 동물도감책과 별자리 배지를 선물로 나눠주신다.

지금껏 가본 실내 동물원 중에서는 가장 다양하고 즐길거리가 많았던 곳이었다.

다른 리뷰들
19명 중 16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하남에도 주렁주렁이 생겼어요

일산에 있는 주렁주렁만 가보았는데 오늘 하남주렁주렁이 오픈했다하여 갔어요.

사실 일산점 갔을때 생각보다는그래서 갈까말까 했는데 컨셉이 놀이동산의 탐험대분위기?여서 스토리도 있고 더 잼있게 즐겼어요.

다른 지점은 2시간인데 하남은 3시간으로 시간이 남지않을까 생각했는데 겨우 3시간맞춰 나왔네요.

동물들은 비슷하게 있는거같은데 체험이 조금 더 다양하게 있구요, 스템프 미션이 있어 열심히 찍었는데 그 미션완성의 선물은 잊으신건지 없는건지 받은게없어 좀 실망했어요.

2층에 올라가니 쉴수있는 카페가 넓직하게 잘되어 있고 자리마다 콘센트도 있어 노트북하기도 편하게되어 있어요. 미끄럼틀과 놀이방도 있고 레고도 할 수 있어 2층에서도 한참 놀다가 나왔어요.

스타필드 바로 길건너라 아빠와 아이 맡기고 쇼핑하기도 좋아요.
오늘은 추석 전이라 스타필드 주차장은 만차인데 덕분에 편하게 주차하고 놀았어요.

2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은 좋아하네요~^^

희귀한 동물들이 여러종으로 나뉘어 있어 신기해 했습니다.
한창 동물을 무서워 하는 나이라서 먹이를 주거나 만져보진 않았어도 관찰만으로도 흥미로워했어요.
*공기청정기가 곳곳에 설치되어 있어서 동물원 같지않게 냄새가 거의 안나고, 시설도 깨끗했어요.
*입구에서부터 외투는 벗어서 캐비넷에 보관하라고 되어있었는데 정말 덥더라구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