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대명 비발디파크
point 사진
None ~ None
point 사진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대명비발디파크
point 사진
1588-4888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7.09.26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4명 중 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쉬운여행!!대명 비발디파크

여기저기 코스를 짜며 다니는 여행을 하다가 이번 9월여행은 한템포 쉬는 느낌으로 비발디파크를 다녀왔다.
먼저 우리가족의 1박2일 코스를 설명하고싶다.

5살 아들이 하나 있는 우리 가족의 대명 비발디파크 1박2일 코스는 첫째날, 비발디파크에 오전10시도착 - 오션월드에서 4시까지 물놀이 - 리조트 체크인 - 지하 위락상가에서 놀이기구 탑승과 쇼핑 및 저녁식사를 8시까지 - 취침

둘째날, 아침식사후 체크아웃 - 곤돌라탑승 -팔봉상 정상 스카이파크 관람- 아기동물농장 관람 - 루지월드(예정이었으나 사람이 너무많아 취소) -식사 후 귀가

이렇게 이틀을 보냈다.

비발디파크에 가서 좋았던 점은 각종 놀거리들이 모두 한군데에 몰려있었고 관람코스가 짧아 리조트내에서 이동하는데에 5살아이를 데리고도 전혀 힘들거나 멀게 느껴지지 않았던 점이었다.

특히, 리조트가 총3개동으로 나누어져있는데도 불구하고, 지하는 모두 연결되어 있어 다른 동으로의 이동이 쉬웠고, 지하 위락상가는 놀이기구, 오락실, 볼링장, 탁구장, 당구장, 먹거리, 쇼핑 등등 그야말로 가족들끼리 놀러왔을때 어른 아이 구분없이 즐길거리가 충분했다.
오히려 우리가족은 첫날 오션월드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서 위락상가를 제대로 즐기지 못해 둘째날 오전에도 내려가서 놀기도 했다.

우리가족 객실은 메이플동을 이용하였는데 깔끔하고 좁지않은 느낌이어서 만족스러웠다.

따로 여기저기 다녀야하는 코스를 짜는 여행이 불편하다면, 조금 쉬운 여행을 하고싶다면! 대명 비발디파크로의 여행을 추천한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