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무민 원화전
2788
point 사진
2017-09-02 ~ 2017-11-26
point 사진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406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월요일 휴관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6명 중 6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귀여운 무민을 만나러 가자(~11/26)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핀란드의 작가 토베얀손의 동화속 캐릭터인 무민이 우리나라에서도 굉장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 인기를 증명하듯 현재 예술의 전당에서 무민의 원화 전시가 열리고 있어 다녀왔다.

주말에는 줄을 길게 서야할 정도라는데 평일 늦은 오후에 방문했더니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이 가능했다.
무민 캐릭터가 익숙해서인지 아이들은 무민 그림을 보자마자 입구에서부터 신나기 시작했고, 자진하여 오디오 가이드까지 듣겠다 하여 대여해주었는데 (3000원) 전시의 시작부터 끝까지 제법 가이드를 들으며 진지하게 잘 관람했다.

전시는 거의 대부분이 종이에 그린 원화들로, 소설의 삽화로 쓰인 것이 대부분이라 크기도 아주 작고 거의 단색으로 그려져 있다. 때문에 아이들이 모든 원화를 집중하여 본다는 것은 기대하기 어렵다. 하지만 중간 중간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서 분위기를 환기시켜주니 지루하지 않았고, 아는 캐릭터들을 발견할때마다 반가워했다. 악동뮤지션이 나레이션한 오디오 가이드도 아이들이 듣기에 편해서 한몫 제대로 한듯 하다.

전시의 후반엔 무민 동화 영상을 상영해주는곳이 있어서 책으로 보던 내용이었음에도 또 흥미롭게 한참을 관람했고 색칠공부 코너에서도 제법 시간을 보냈다.

전시 가격이 상당하지만 귀여운 무민을 원없이 만날 수 있으니 무민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충분히 즐거울만하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