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0
평창효석문화제
535
point 사진
2017-09-02 ~ 2017-09-10
point 사진
강원 평창군 봉평면 이효석길 157 평창효석문화제
point 사진
033-335-2323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메밀 꽃 필 무렵엔 봉평으로!

작년, 두 아들을 데리고 효석문화제(메밀꽃축제)에 왔다가 너무 재밌고 알차게 시간을 보내고 간 기억에 올해도 또 다시 찾았다. 시설들이 작년보다 더 잘 정비되어있어서 8살,3살 아들들과 킥보드로 이동하며 쉬고 먹기에 무리가 없었다.
메밀꽃이 활짝 피는 시기에 맞춰 매년 개최되는데 2017년 올해는 9월2일부터 10일까지 9일간 펼쳐진다. (이번주 일요일까지라 서둘러 리뷰를 썼습니다_근처에 계신분들은 주말에 들려보세요)

행사는 이효석 문학관,근처 메밀밭, 중앙 행사장을 중심으로 열리는데 메밀꽃필무렵 영화상영,거리 백일장,문학강의등의 문학마당, 먹거리촌,농특산물 판매장,마당극,전통민속공연등의 전통마당, 당나귀 타기,엽서쓰기,깡통기차타기,돌다리 건너기,스템프 투어등의 자연마당이 있다.

작년엔 없던 깡통기차가 아이들의 눈을 가장 먼저 사로잡았는데 시간 체크를 안하고 있다가 마지막 시간을 놓쳤다!! 깡통기차는 행사 시작하는 오전 11시부터 저녁6시까지!(메밀밭 한바퀴 돌고오는데 15분정도 걸린다하니 마지막 타임 기준으로 늦어도 저녁 5시30분 정도엔 줄을 서는것이 좋겠다)

아이들과 메밀밭에서 사진찍고 이것저것 먹고 즐기다 보면 어느새 어둑해지는데 강물 주변으로 알록달록 조명들이 켜지니 야경 또한 멋지다!
소설을 읽은 고학년 이상의 아이들과는 이효석 문학관에서 진행되는 각종 문학 체험을 해보는것도 추천! 그 외 어린 아이들과는 메밀밭에서 예쁜 추억의 사진 한장 남기는것만으로도 충분히 멋진 여행길이 될 듯하다.

***사진 더 보기 누르시면 행사장 사진과 깡통기차 사진등 보실 수 있습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