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2
인로드토이즈 플레이 테이프 (Inroad toys play tape)
1325
point 사진
~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7명 중 27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만드는 나만의 도로

바퀴달린 모든것을 좋아하는 아들 때문에 아이가 어려서부터 탈것과 관련된 다양한 놀잇감을 접해왔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자주하고 재미있어 한 것은 온 집을 도로로 만들어 버리는 것이었다. (테이프 도로 만들기 리뷰 참고)

일반테이프만 붙여주어도 아이들은 충분히 잘 놀지만 진짜 도로모양의 테이프를 이용한다면 재미와 미적 완성도가 한층 높아진다.
우리가 한창 테이프 놀이를 즐기던 몇년전만해도 도로모양 테이프를 판매하고 있긴했지만 가격이 너무 비쌌고, 그마저도 수입물량이 적어서인지 품절되기 일쑤였다. 하지만 그새 판매되는 도로테이프 종류도 많아졌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좀더 편한 마음으로 아이와 도시를 건설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위메프에서 구입한 인로드토이즈의 도로테이프는 미국 제품으로 핀터레스트 등 외국 사이트에도 자주 등장한다.
디자인이 예뻐서 척 붙여놓으니 정말 도로인듯 멋지고 색도 다양하여 선택의 폭도 넓다. 아무데나 잘 붙고 또 흔적을 남기지 않고 깔끔하게 떨어져 뒷처리 걱정도 없다.

넓은 테이프는 꽤 넓직하여 아이의 미니카를 양방향으로 운행시킬 수 있어 좋고, 가는 테이프는 가뿐해서 아이 혼자서도 붙이고 떼기 쉬워 좋았다.

정해진 방식으로만 놀아야 하는 장난감이 아니라 아이 스스로 다양한 놀이 공간을 만들어 자유롭게 놀이를 확장해 갈 수 있다는 점에서 정말 추천하고픈 아이템이다.

다른 리뷰들
2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너무좋아요

엄마아빠 야근이나 휴일근무하면 항상 사무실와서 노는데 너무 영상시청위주인게 속상했어요.
퍼즐도 주고 색칠공부도 주고...놀거리를 마련해주다 푸쉬알림으로 판매정보 접하고 반가운가격에 철도(트랙블랙)와 이차선도로(롱블랙) 각 두롤씩 샀어요.
테이블 사이즈가 60*100(cm)인데 사진처럼 가득붙이고 남네요

3명 중 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어머!한발 늦었지만!

저흰 리틀홈보고 소셜에서 부랴부랴 최저가5900원에..그것도 검정없어 남은 퍼플,주황등으로 샀네여.ㅠㅠ 조금만 빨리봤더라면 ㅠㅠ
오늘 배송온 테잎 너무 잼나게 놀고있답니다.
그러니 이 대박 찬스를 놓칠수없죠!쟁기기~
저희집8세 아들둥이,4세 딸 어울려 놀기 너무 좋네요^^/

연관글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