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0
원숭이섬과 티톱섬
point 사진
None ~ None
point 사진
Halong Bay Vietnam, Hạ Long, Quảng Ninh Province, Vietnam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7.09.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4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원숭이섬과 티톱섬

7살 아들과 베트남 여행. 하노이 공항에서 내려 버스를 타고 하롱베이로 이동 - 선착장에 가면 유람선을 타고 바다로 나가 신비로운 섬들을 관광할 수 있다.

약 3000개의 기암괴석과 섬으로 이루어진 하롱베이는 깎아지는 듯한 바위의 작은 섬들, 환상적인 석회 동굴, 숲으로 이루어진 섬, 원숭이들이 사는 섬 등 다양한 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파도가 없고 잔잔해서 배멀미 걱정이 없으니 유람선에서 점심식사도 하고 쉬다가 모터보트로 갈아타는데, 손잡이를 꽉 안잡으면 날라갈 정도의 스릴만점 항해를 즐길 수 있어 아들이 무척이나 즐거워했다.

작은 선착장에 도착해 원숭이 먹이를 사서 여성 뱃사공이 노를 젖는 나룻배로 갈아타고 원숭이섬으로 향한다. 나룻배가 겨우 지나갈 정도의 작은 공간인 기암괴석 아래로 진입하면 여기저기서 원숭이들이 절벽과 나무를 타고 내려오고, 우리가 던져주는 바나나를 손으로 받아서 맛있게 먹는다. 아기원숭이도 있어 귀여웠다.

다음 목적지는 티톱섬.
여기엔 해수욕장과 동굴이 있는데 시원하고 으스스하고 허리를 많이 굽혀 좁은 통로를 통과해야 되는 진짜 동굴다운! 동굴이라 재밌었다.
정상까지 이어진 계단을 따라 오르다보면 전망대가 있어 끝없이 펼쳐진 또 다른 하롱베이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상단에 카메라 모양 옆 숫자를 누르면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