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36
밀크북 어린이책방
point 사진
None ~ None
point 사진
경기 파주시 회동길 121 밀크북
point 사진
070-7019-1750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7.09.06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1명 중 2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가을에 제격인 북카페,밀크북 어린이책방

파주출판단지 지혜의 숲과 나란히 위치한 북카페 밀크북을 소개합니다. 길가다 우연히 발견해서 다녀온 곳인데 생긴지 몇달 되지 않은듯 서고에는 빈자리가 더 많지만 몇안되는 책들은 대부분 비싸게 주고 사서 봐야하는 핫한 전집들...
이 전집들을 낱권으로 읽어볼 수 있다는게 큰 장점으로 느껴졌답니다. 게다가 모든 책들은 새책 수준으로 깨끗합니다.

한켠에는 일괄 2000원에 판매중인 중고책들이 있는데 단행본보다는 전집책의 낱권들이었고 상태 또한 새 책 수준입니다. 서고 책 보유량이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서고가 워낙 큰편이라 읽을 책이 없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카페 규모가 큰편이어서 섹션이 여러공간으로 나뉘어 있는데, 1층에 세개의 공간, 그리고 2층에는 안락한 소파가 있는 조용한 분위기. 그래서 큰 불편없이 아이와 오랜시간 머물다 올 수 있었습니다.

음료는 아메리카노 기준 4500원. 원두를 두가지중 선택해 주문 할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은 없었고 케이크등의 디저트류도 판매합니다.

조금 일찍 찾아온 가을 날씨에 제격인 장소인듯 하여 소개해 봅니다.

9월 15일부터 파주북소리 축제기간이 시작 된다고 하니 우리 아이들과 파주출판단지 나들이하기 좋을듯 싶습니다^^

다른 리뷰들
8명 중 8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여기와있는데...넘 좋네요...

주말이라 사람이 많았지만 워낙 넓어서 여유있네요..
특히 벽난로가 넘 운치있네요...
8살 자매 뭉크와 미크랑 노는것도 잼있구요ㅋ
잔잔한 음악도 넘 좋았구요^^
연인..가족 힐링 나들이 강추합니다...^^...

주말이라 사람이 많았지만 워낙 넓어서 여유있네요..
특히 벽난로가 넘 운치있네요...
8살 자매 뭉크와 미크랑 노는것도 잼있구요ㅋ
잔잔한 음악도 넘 좋았구요^^
연인..가족 힐링 나들이 강추합니다...^^...

6명 중 6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유치부 이상 아이들에게 추천해요^^

파주쪽은 저희집에서 가까워서 주말에 그쪽으로 자주가는데 가을은 더없이 파주 가기 좋은 계절인것 같아요.
한글은 다 읽는 7살 아들과 그림보고 이야기 짓기를 시작한 5살딸이랑 책을 자유롭게 보고 싶은곳을 찾다가 알게되었어요.

밀크북은 까페 바로앞에 주차하기가 좋고 전체적인 공간이 넓어서 옆테이블에 크게 불편을 주지않고 즐길 수 있습니다. 아주 약간의 컨셉별로 구역이 나누어져 있어서 어른 방문객들과 아이들만 있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책꽂이에서 자유롭게 꺼내읽고 한쪽에 두면 까페분들이 일괄적으로 정리를 해주셔요.
글씨를 읽을 줄 아는 친구들은 직접책을 골라와 테이블에서 스스로 읽는 문화를 익힐 수 있어서 좋았고 초등부 애들은 스스로 알아서 하더라구요.
까페서 기본적으로 DP되어있는 퍼즐도 아이들이 자유롭게 할 수 있고요. 흥미를 자극할 수 있는 놀이였어요.

방문하는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여유롭고 아이들을 동행한 가족이라 약간 소란스러워도 이해해주었고, 아이들끼리도 잘 어울렸어요.

판매하는 음료는 가격이 있는 편인데 커피나 쉐이크등은 퀄리티가 좋았어요.

야외로 나가면 순하고 멋지게 생긴 개가 2마리있어서 애들이 잘 놀았구요. 주변에 산책하기 좋아서 책읽고 마실 나가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중고책 천원에 판매하고 있었구요. 전집이나 새책들은 정가보다 10프로할인행사하고 있어서 구매할 수 있답니다.

날씨좋은날 책도읽고 계절도 느끼고 뛰놀기도 좋았던 장점많은 밀크북이었습니다.

너무 어린친구들은 아직 책읽는게 쉽지않고 아장아장 걸어다니는걸 더 좋아해서 개인적으로는 그림과글을 충분히 보고 알수있는 4살이상이 방문하기에 적합해 보입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