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0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1735
point 사진
~
point 사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point 사진
02-411-5100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7명 중 7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서울스카이_서울 하늘을 걷다

롯데월드타워 근처를 지날때면 우와~정말 높다! 인간의 건축은 실로 놀랍다!! 등등 감탄사를 아낌없이 내뱉으며 목빠져라 위를 올려다보곤 했는데 여름방학이 끝날무렵 초대권이 생겨 아이들을 데리고 그 어마무시한 높이의 꼭대기를 올라보았다.

매표소에서 시간대별로 표를 구입한후 안전한 관람을 위해 레이저 검색대를 지나야하는데 아들은 공항같다며 신나했다. (삼각대,셀카봉,라이터등 반입금지)
스카이 셔틀이라고 불리는 엘레베이터를 타기위해 로비층으로 이동하기에 앞서 사진을 두장 찍어주는데 위에 올라가면 합성된 사진을 구입할 수도 있다.(한장 12.000원 두장17.000원)

'한국의 자부심'이라는 미디어 영상을 보며 통로를 지나면 드디어 초고속 엘레베이터 '스카이 셔틀'앞이다!
세계 5번째 높이의 건물! 세계 3번째 높이의 전망대!!라는 글귀들을 읽는것만으로도 가슴이 두근대는데 그 높은 높이를 단 1분만에 올라가는 엘레베이터 라니!!다행히!?밖이 보이지 않는 엘레베이터 사방에서 보여주는 미디어 영상물을 보다보면 어느새 472m 117층에 도착!! 유료 카페(콜라 한잔이 약9,000원이란다) 123층을 제외한 122층까지 에스컬레이터로 이동하면서 구경하면 된다.

스카이 데크에서 내려다본 아래는 정말 비현실적!!! 고소공포증이 있는 나는 멀리서 슬쩍 내려다 보았는데 첫째 아들녀석은 겁도 없이 쓱 올라가 사진을 찍어달랜다. 하늘빛을 닮은 푸른색 타워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잠시 먼 풍경도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기념품샵도 구경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