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순화동천
1154
point 사진
~
point 사진
서울 중구 서소문로9길 28 순화동천
point 사진
031-955-2001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5명 중 1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서울 도심에서 만나는 인문학 공간

깊이 있는 인문학서적과 청소년 서적을 출간해오기로 유명한 한길사에서 서울 중구 도심 한복판에 새로운 서점겸 문화공간을 열었다. 예전부터 파주 헤이리에 갈때면 한길사에서 운영하는 북하우스에서 차도 마시고, 책도보며 시간을 보내곤 했었는데 파주와는 또 다른 분위기로 가까워지니 참 반가웠다.

무엇보다도 순화동천의 행보가 기대되는 이유는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예술, 문학 수업들을 계속 열어갈 예정이기 때문이다. 우리 아이들은 이곳에서 열린 두번의 클래스를 다녀왔는데 음악, 인문학, 그림책 등을 소재로 깊이있게 다루어 보는 수업이었다. (수업의 종류와 강사는 수업에 따라 달라진다)
한길사 책들의 타겟 연령이 초등학생 이상이라 유치원에 다니고 있는 우리 둘째에겐 조금 어렵긴 했지만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어서 꽤 만족스러웠다.
카페공간도 함께 있어 아이가 수업하는 동안 커피한잔 마시며 책 보고 기다릴 수 있다는 점도 좋다.
순화동천은 한길사 출판물을 판매하는 서점이지만 현대미술 갤러리와 책 박물관의 기능도 겸하고 있다. 수업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책과 전시를 보기 위해 방문해보는 것도 좋겠다. (현재는 최은경 작가의 책을 소재로 한 조각전과 백순실 작가의 회화가 전시중이다.)

순화동천의 여러 소식은 블로그와 인스타를 통해 알 수 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