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41
루지월드
11255
point 사진
~
point 사진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대명비발디파크
point 사진
1588-4888
point 사진
point 사진
1회권 15,000원, 2회권 25,000원, 3회권 32,000원, 어린이 1회동반권 5,000원, 2018년 4월말 재오픈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30명 중 28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루지 타러 Let's go!!!

싱가포르와 통영의 루지를 보고는 타고는 싶은데 멀어서 그림의 떡이었는데 강원도 홍천 대명리조트에서도 루지를 탈수 있게 되어 울가족은 부푼 마음을 안고 그곳을향했다.(루지월드는 7/20 오픈)

스키장 슬로프 하나를 루지 코스로 만들어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 정상에서 루지를 타고 내려오는 것이다.
대명리조트 홈페이지에서 루지 티켓을 예약해서 가도 되고 현장에서 구입해도 된다.(8/26까지 성수기인데 온라인으로 예약할경우 오픈기념으로 20%할인 된다. 그 이후엔 대명D멤버스로 회원가입만 해도 10%할인이 된다)

티켓을 내고 사이즈에 맞는 헬맷을 착용한다.(사이즈별로 헬맷색이 구분되니 찾아쓰기 쉽다)
그 후 안내원의 지시에 따라 리프트 탑승을 한다. 아이는 리프트를 타고 오르며 루지코스를 내려다보며 벌써 흥분의 도가니였다^^어른인 우리가 봐도 구불구불 코스가 너무 잼나보였다.
정상에 올라 루지 조작방법 교육을 받고 출발한다. 조작방법은 단순하다. 당기면 정지,서서히 놓으면 전진.

출발했는데 높은곳에서 아래로내려가니 속도감에 바람을 가르며 내려가는 기분은 최고였다. 환호가 절로 나오더라.
아이도 한껏 상기된 표정에 신나 죽겠다는 표정이다. 내려오자마자 "너무 재밌어요. 또 타요" 우리는 이왕 루지를 목적으로 간거라 3회를 예약하고 가서 2회는 낮에 타고 밥먹고 산책하고 놀다 야간에 1회를 탔다.

국내 최초로 야간에도 루지를 즐길수 있는 루지월드! 슬로프 위의 루지코스를 보니 조명들이 예쁘게 켜져 분위기가 있다.
확실히 낮엔 덥고 밤이 되자 사람들이 몰리기 시작했다. 주말엔 야간 대기가 1시간일 경우도 있단다. 아이는 야간에 타니 더더더 잼나단다. 3회를 타고는 아쉬운 마음으로 다음을 기약하며 발길을 돌렸다.

우리도 아들도 너무나 신나고 재밌게 탔던지라 조만간 또 올것만 같은 느낌이 든다.
여름엔 오션월드를 갔다면 올 가을 루지타러 고고 해보자^^

*상단 카메라 옆 숫자를 누르시면 루지월드의 시설이나 안내문,가격 등등 사진이 있어요.

다른 리뷰들
루지와 무료다트 (이번주까지)

싱가폴여행 갔을때 루지를 못 타고 왔는데, 리틀홈 덕분에 홍천에서 루지를 2번 타고, 재밌는 다트도 무료로 무제한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금요일 낮 시간대라 사람이 없어 기다리지 않고 바로 탈 수 있었는데, 아쉽게도 루지는 이번 주말 15일까지이고, 무료다트는 14일까지이다
다트는 혼자서도, 1대1 대결로도 설정 할 수 있고, 효과음도 신나서 1시간 정도를 즐겁게 했는데 이제 철수 한다고 했다.
조금만 남게 되는데 유료이고, 내년 4월부터 10월까지 또 무료로 운영한다고 하니 내년에 비발디파크에 가시는 분들은 이용하면 좋을 듯 하다.

당첨된 루지월드 드디어가보았네요

리틀홈 이벤트로 당첨되어 오늘 다녀왔어요.

추석이 끼어 날짜가 촉박해서 급하게 갔는데 오전에 비와서그런지 정말 사람이 없더라구요.

처음에 간단한 교육받고 출발하는데 비온뒤라그런지 약간의 사고가 있었어요. 앞 루지가 브레이크 안먹혀 부닺히고 저도 부딪히고 그런데 출발할때도 시간 텀을 안주고 붙여서 출발시킬때부터 불안하긴했어요.

다행이 크게 다치진 않고 남은 시간에는 잘탔어요. 저희아이도 첫번째는 사고나서그런지 천천히 가라하더니 두번째는 제가 제법 속도 냈는데 잼있어 하더라구요.

두번도 아쉬워 한번더 타자고 하는데 위메프 특가도 미리 사놓을껄 아쉬웠네요.

참 요즘 매표소2층 전자다트 무료행사해서 다트게임도 신나게 하고왔어요. 6살인 저희딸도 처음엔 어려워하더니 나중엔 제법 점수도 잘나오더라구요.

오늘은 비와서그런지 루지, 다트, 오락실 가는곳마다 사람이 없어서 정말 한가롭게 즐기다 왔네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