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0
롤러킹 롤러장
2072
point 사진
~
point 사진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1261번길 19 호수광장빌딩
point 사진
031-932-7966
point 사진
point 사진
소인 8000원,대인 10000원(2시간 기준)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2명 중 1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신청곡에 신나게 롤러스케이트 타기

방학때 아이와 하고픈것 중에 롤러스케이트 타기가 있었는데 물놀이장 가기로 한날 비가와서 이때다 싶어 롤러장엘 갔다.

어린시절 롤러장에 한번쯤은 가본 분도 있고 아닌분도 있겠지만 학창시절 가봤다면 참으로 반가운 곳이 아닐수 없다^^ 추억도 소환하고 아이와 그추억도 공유하고 좋은 시간일듯 했다.

먼저 매표후 직원이 사이즈에 맞춰 스케이트와 보호장비(손목보호대,무릎보호대,핼멧)를 준비해준다.아이들 같은 경우 착용을 도와준다. 평일이나 한가한 시간일때는 잠깐 사장님께서 아이들에게 안전하게 넘어지는 방법부터 알려주신다.

인라인 스케이트나 겨울에 타는 스케이트를 한번도 안타봤던 두아이들이지만 롤러스케이트의 특성상 중심잡고 서있는데는 무리가 없었다.
평일이라 딱 적당한 인원이 타고 있었고 너무 방대하게 넓지 않은 점이 오히려 처음타는 초보자들에게는 좋은것 같다. 바닥에 진행방향 화살표 표시가 되어 있어 서로 정면충돌 할일은 없다.

1인당 신청곡 3곡까지 적어낼수 있는데 아이들은 3곡씩 적어내고 자기가 신청한 음악이 나오자 신나하며 더 열심히 재밌게 탔다^^
롤러장 테두리에는 같이 온 보호자나 안타는 분들이 바 형식으로 앉아있게 되어 있고 작은 매점도 있다.

아이들이라 확실히 배움의 속도와 적응의 속도가 빨라 탄지 30분이후부터는 엄마인 나와 잡기놀이도 가능하여 얼음땡 놀이도 하고 도둑,경찰놀이도 하며 2시간을 타고 나니 아이들은 땀으로 흥건했다. 2시간을 타고도 아이들은 더 타고파했다^^ 또 언제 올꺼냐며 너무 재밌었단다.

5세이상부터(160사이즈부터 구비) 탈수 있다니 아이들과 키즈카페 외에 실내에서 즐기는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는것도 좋겠다.

*상단 카메라 옆 숫자를 누르시면 롤러킹의 가격표와 매점 등등 사진을 보실수 있어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