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8
서울시립과학관
17297
point 사진
~
point 사진
서울 노원구 한글비석로 160 서울시립과학관
point 사진
02-970-4500
point 사진
point 사진
3~10월 평일 09:00 ~ 18:00 / 토요일, 공휴일 09:00 ~ 19:00/ 11~ 2월 평일 09:00 ~ 17:00 / 토요일, 공휴일 09:00 ~ 18:00, 월요일 휴관
최종수정일 2018.11.14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좋았어요. 시간될때 또 들르고 싶습니다.

과학관이라고 해서 좀 더 크면 가려고 했는데 갑자기 그지역 다른게 취소되서 들르게 됐어요. 체험이랑 이벤트는 거의 8살,10살 이상이라 그나이때 아이들은 더 좋을것 같구요. 37개월아기랑 갔는데 정말 재밌었어요. 입장료도 아이는 무료고 어른만 2천원, 주차비도 경차라 50프로 할인받았어요. 한시간 1800웓이었던것 같아요.주차공간도 넉넉했고 입구부터 넓어서 뛰어도 눈치 안보이고 버튼 누르면 움직이는 화면이나 비행기와 기차 등.. 자세히 공부하는건 아니지만 과학을 재미있게 체험해볼 수 있었어요.사람도 많지 않았구요. 체험실이 4개인가 있었는데 다 돌아보니 3시간~4시간정도 지나있더라구요.
입구에 물품보관함도 무료고 핸드폰충전하는곳도 비번설정해서 충전가능했고 다무료예요~. 입구직원분 엄청 친절하셨어요.

다른 리뷰들
86명 중 8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강추!!! 시립과학관

서울시립과학관은 4가지 테마를 주제로 한 상설전시실과 함께 교육실과 실험실·도서실·카페테리아 등이 조성돼 있으며, 옥상에는 쉼터를 조성해 불암산과 함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개관했을 때 전화로 문의하니 중고등 대상이라고 7살은 할만한 게 없다는식의 답변을 들었지만^^;;; 그래도 가보았는데 우리 아이는 이곳에서 5시간을 넘게 놀고 왔다 ㅋ

티켓자동발매기에서 발권하면 종이팔찌가 나오고, 미취학은 무료라 발권 안하고 팔찌 받으러 옆에 안내데스크로 가면 된다.
새로 생긴 곳이라 깨끗하고 넓고 답답한 느낌없이 쾌적했으며, 층마다 캐릭터 식수대가 있는데 라바, 타요, 슈퍼윙스라 아이들이 좋아했다.

아이가 가장 오랜시간 놀았던 곳은 서울의 지형 형성인데, 모래를 쌓으면 꼭대기에 나무가 생기고 밑쪽을 파면 파란색으로 물이 생긴다.
확대경으로 내 피부나 머리카락 보기, 블럭을 조립해서 서울의 다리들을 건축해볼 수 있는 공간, 다양한 스크린터치 게임, 작지만 물고기를 보는 곳도 있다.

힘과 에너지, 뇌과학 · 우주 · 수학, 생명의 신비로움, 생태·환경·건축을 주제로 한 다양한 체험들이 있어 학습에 도움이 되고 재밌는 것들도 있어 아이와 함께 신나게 관람을 했다.
내용이 어려운 것들이 많아 어린 아이가 모두 이해할 수는 없지만 놀이로 받아들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다^^


*상단에 카메라 모양 옆 숫자를 누르면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