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9
이음 스튜디오
point 사진
None ~ None
point 사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907-12 부영그린타운1차 409호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카카오톡 아이디 'happysketch0921'로 문의
최종수정일 2017.11.14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2명 중 1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의미있고 쓸모있는 미술수업

학원이 즐비한 목동의 한 상가에 위치한 이음스튜디오는 일반적인 미술학원처럼 보이지만 전혀 다른 방향성으로 아이들이 미술활동을 접하게 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운영중인 곳이다.

이곳의 목표는 그림을 잘 그리게 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로 하여금 다양한 예술적 경험을 하게하고,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자유롭게 생각하고 표현하게 하는 것이다. 스튜디오 곳곳에 쌓여있는 갖가지 재료 중 무엇을 꺼내어 사용해도 괜찮고, 엉뚱한 구상도 마음껏 해볼 수 있다.

가까이 사는 아이들을 위해서 정규클래스도 운영중이지만, 우리처럼 멀리서 일부러 찾아가도 좋을만한 원데이 클래스도 종종 열린다. 아이들에게 다양한 작업방식과 재료, 기법을 접하게 하려는 의도로 매번 다른 주제로 열리고 있다.
수업료도 꽤나 합리적이다. 우린 남매라 남매할인도 적용받았다!(형제 모두 등록시 10%할인)

이번에 우리 아이들은 버려질 물건을 다시 활용하여 쓸만한 것으로 만드는 '업사이클링' 작업을 하시는 작가님과 함께 자전거 바퀴로 동전지갑을 만들어보았다.
환경에 대해서도 생각해보고, 망치같은 도구도 직접 사용해보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와닿는 주제로, 재미있는 작업을 하시는 선생님들과의 만남을 이어갈거라고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음스튜디오의 인스타에 올라오는 수업소식을 참고하시면 좋겠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