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6
기아자동차 비트360
point 사진
None ~ None
point 사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417
point 사진
02-518-0360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7.09.06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5명 중 1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기아자동차 체험관

-자동차 좋아하는 아들들은 타고 내리고를 반복했답니다.

-음악듣는게 있는데 정말 음질이 너무 좋아서 눈감고 음악들으면 질주본능이..ㅎ 아이들도 음악듣는거 좋아해서 한참 들었습니다.

-카페가 홍차.. 밀크티 맛있고 블루베리치즈케익도 엄청 맛있었어요.(가격은 저렴한편은 아니여요.)

-아이들이 놀수있게 작은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으나(해먹있고 오르락내리락 할수있는 곳) 저희 아들들은 그곳보다는 자동차를 좋아해서 자동차만 탔어요.

-8세미만은 보조석과 뒷자리만 앉을 수 있어요.

-스팅어에 타면 5분정도 체험하는 어린왕자를 만나러가는 체험할 수 있어요. 별거아닌데 아이들도 저도 신났어요.

-발렛있어서 편했어요.

다른 리뷰들
20명 중 20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BEAT 360

윤당아트홀에서 어린이 뮤지컬을 보고 차로 5분거리에 비트 360에 가보았다.
기아차 최초의 브랜드 체험공간으로 약 570평 규모로 카페를 비롯해 가든과 살롱 등 각기 다른 테마의 공간으로 이뤄졌다. 원형 트랙으로 이어져 동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관람할 수 있으며 트랙 위에 전시된 기아차들을 자유롭게 탑승해보고 살펴볼 수 있다.

뮤직 라운지에서는 기아차 시트를 모티브로 제작한 소파에 앉아 기아차 주제에 맞는 음악들을 고급 헤드폰으로 즐길 수 있는데, 아이는 여기서 음악 듣는 걸 좋아했다.

중앙에는 고성능 세단 스팅어가 자리하고 있는데, 마치 자동차 극장처럼 거대한 스크린이 스팅어 앞에 펼쳐져있다.
스팅어에 탑승하면 대형 스크린 위에 3분짜리 영상이 펼쳐지고 스팅어를 받치고 있는 원판도 영상에 맞춰 함께 회전하며 실제 주행하는 듯한 몰입도를 선사한다고 한다. 뒷자석까지 동승이 가능하니 가족 모두가 탑승할 수 있어 좋을 것 같다.

현대모터스튜디오처럼 키즈라운지는 따로 없고, 카페를 나와 자동차 트랙을 따라 야외로 나가면 자작나무 조경과 야외 테라스로 구성된 가든 공간이 나오는데, 여기에 아이들이 오르내리는 언덕같은 아주 작은 놀이공간이 있다.

우리가 방문했을 때 내부에 있는 직원들에게는 친절함을 못 느꼈는데, 발렛해주는 직원분들이 아이를 이뻐하고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다.
차를 좋아하는 아이가 아니라면 일부러 찾아가기 보다는 근처 지나갈 일이 있을 때 잠깐 들려보기 좋은 곳 같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