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4명 중 1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요정 문 (Fairy door),우리집에 찾아온 요정

작년 산타클로스도 너무 너무 좋아하며 기다리던 40개월 아이의 모습이 사랑스러워서 아이방꾸미기 할겸 인테리어 겸 겸사겸사 - Fairy door를 설치해줬어요.

요정의 문이란?
이 속에서 요정들이 산다는 이야기가 담겨있는 해외 떠오르는 인테리어 소품인데요.
산타클로스를 기다리는 아이처럼 자그만한 문 하나로 상상속의 세계에서 즐거워 할수있는 아이템이에요.

사실은 저의집에는 36개월 3돌이 되었을쯔음 설치해줬는데 문앞에 작은 그릇(인형그릇 정도의 크기) 를 놓고 평상시에는 주지 않는 캔디를 놓는다던가 편지를 주는 방식으로 아이의 흥미를 자극해 줬어요. 핑크색으로 구입해서 아이의 마음 저격!

더불어 요정이 나오는 영화나, 책 (이빨 요정이야기) 등을 읽어주며 활동도 하구요 .
다양한 이야기도 상상하며 대화를 나누었는데요, 가령, 요정은 부끄러움이 많아서 사람들 눈에 보이는걸 싫어해서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날라가기때문에 눈에 보이지 않는거야. 라던가 개구장이 요정도 있어서 네가 엄마말을 듣지 않으면 자고있는 사이에 장난을 치고 갈지도 몰라- 걱정인형과 접목해서 네가 어떤 걱정이 있던지 걱정요정이 네 걱정들은 가지고 가고 행복한 이야기들만 줄거야 등 다양한 이야기를 하며 상상하고 놀게되어 좋더라구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