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8
김포GRC
3424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김포대로 1966
point 사진
010-6229-3567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1명 중 1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RC Car 전용 서킷에서 즐기는 스피드!

일관되게 자동차를 좋아하고 있는 아이라 연령이 높아질수록 다소 심화된 장난감이나 실물에 대한 호기심이 높아지는 듯하다. 지난번 킨텍스에서 열렸던 PlayX4에서 타미야 RC카 경기가 있었는데, 추후에 제대로 된 경기를 관람하려고 검색하다 전용 서킷이 있어 소개한다.

김포GRC는 RC카를 전문으로 주행하는 전용 서킷으로, 전용 차가 있지 않아도 관람은 자유로이 할 수 있다. 실내외 서킷과 오프로드 서킷으로 구성되어 있고, 메인 사무실에는 수상 차량 전시와 간단한 부품과 음료 등을 판매, 휴게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실내 서킷에는 튜닝이나 수리를 하는 참가자들의 정비 공간이 아주 잘 마련되어 있다.

[아웃도어 아스팔트 트랙]
김포 GRC에 들어서자 마자 마주할 수 있는 서킷으로 아이들의 시선을 확 끈다. 빠르게 움직이는 RC카를 넓게 탁 트인 공간에서 볼 수 있어 매력적이었다. 하지만 따로 경기를 보기 위한 스탠드나 파라솔 등은 없이 펜스에서 보거나 콘트롤 하는 곳에서 내려다 볼 수 있다.

[인도어 카펫 트랙]
말 그대로 실내 서킷으로 카펫이 깔려 있는 경기 공간으로 상시 주행이 가능하다. 아스팔트 트랙보다는 부드럽게 주행하기 때문에 소음도 적고 멋진 레이싱을 보기에 적합하다. 하지만 참가자들이 콘트롤 하는 공간만 있어 관람하기에는 조금 협소하지만 지금처럼 비가 오거나 뙤약볕이 심할 땐 유용하다.

[인도어 오프로드 트랙]
아이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경주를 볼 수 있다. 자동차가 언덕을 점프 하면서 달리면서 신나는 경주를 보여주는데, 스릴이 넘친다. 다이나믹한 코스가 아이들의 눈길을 끄는데, 생각보다 파워풀하게 RC카들이 점프를 하면서 지나가기 때문에 반응이 좋았다.

킨텍스 경기 대회 참가자 중에 중학생이 있었는데, 초등학생 때 세계 챔피언이었다는 에피소드를 옆 자리 아저씨가 전해주셨는데 그 트로피가 사무실에 전시되어 있었다. 실제로 정비 공간에서 그 형아를 만나서 아이가 무척 설레했었는데, 아버지 따라 다니다 함께하는 경우가 많아 남아라면 부자간 취미생활로도 즐겨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허나... 비용이 만만치 않아 고려해보고 선택하길 권한다. 최근 미운우리새끼에 김건모 씨의 취미로 나왔다고 하는데 엄마의 입장에서 적절한 수위만 지킨다면 긍정적인 취미라고 할 수도 있지 싶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