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0
선재도 바다향기
point 사진
None ~ None
point 사진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 55
point 사진
032-889-8300
point 사진
point 사진
화요일 휴무
최종수정일 2017.08.01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8명 중 8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뷰보다 더한 감동이 있는 곳

강화,인천은 자주 가니 좀 더 밑으로 내려가보자 해서 갔던 선재도.
시화방조제로 가니 서울에서도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아 가볍게 나들이로 괜찮은 거리다.
선재도를 찾은 이유는 뻘에서 아이와 조개잡이를 해보고파서다.(따로 리뷰있음)
그전에 우리가족은 아점을 먹기 위해 체험장에서 가까운 음식점을 찾아가기로 했다.

허영만의 '식객' 18권(아버지의 바다)에도 등장했던 바로 그곳. 바다향기!
이곳을 운영하시는 사장님과 아버지의 이야기인데 식당에도 식객과 아버지의 바다 책이 비치되어 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보통 이곳의 이국적인 뷰를 배경으로 사진찍으러 많이들 오시는데 이 이야기를 알고 오신다면 또는 알고 둘러보신다면 조금은 다르게 보이실꺼다(홈피에서도 식객 만화를 보실수 있으니 보시고 방문해보시길)

그 사장님께서 열심히 주문도 받으시고 써빙도 하신다. 식당 안쪽엔 아버지를 직접 찍은 사진들과 작업실도 있다.식 당을 둘러보고 비로소 메뉴판을 보고 주문. 오전이라 바베큐 대신 해물칼국수를 주문했는데 아주 뛰어난 맛은 아니었다^^;
바다를 보며 식사와 차를 할수 있으니 참 좋은 위치다. 또 얼마전 인기리에 방송된 윤식당과 비슷한 간판에 분위기로 꾸며 많은 분들의 발길이 더 한것 같다.

식당 야외에는 그네도 있어 아이들이 좋아했고 바다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어 식사후 산책하는 분들도 있고 아이들은 게를 잡느라 바쁘다.

뷰 좋은 곳에서 식사도 하고 바다(서해라 뻘이지만^^;)도 보고 근처에서 조개잡이 낚시체험도 할수 있으니 어른이나 아이들이 모두 만족할만한 장소인듯하다.

*상당에 카메라 옆 숫자를 누르면 메뉴와 그외 사진들이 더 있어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