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30
제주 우리집에 왜왔니 2호
point 사진
None ~ None
point 사진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내도동 528-1
point 사진
010-8497-8725
point 사진
point 사진
가격이나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
최종수정일 2017.07.0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8명 중 8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제주 독채팬션 우리집에왜왔니

이번 식구들과 제주여행에서 제일 문제가 숙박이었다.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해서 10명이라 방을 여러개 잡아야하나 하며 한참 여기저기 검색하던 찰나 우연히 '우리집에왜왔니' 라는 독채펜션?을 찾았다.

1호점 2호점으로 나누어져있고 우린 대가족이라 단독주택인 2호점으로 찜~

제주공항에서 차로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이호테우해변이 가까워 더이상의 검색은 스톱하고 이곳으로 결정!
6,7,8세 아이들4명과 어머님까지 함께한 여행이었고 결론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만족했던 숙소였다.

옆집같은 느낌의 단독주택안으로 들어가면 꽃과 잔디 작은연못 미끄럼틀이 있는 아기자기한 마당이 있고 집안에는 거실과 4개의 방, 부엌, 화장실 각 1개 이런 구조다.

방은 침대가 있는 방과 놀이방 나머지는 매트가 깔려있는 방이라 놀이방을 빼고 나머지방은 잠자기에 너무 편했다.
놀이방도 아주 어린아이를 위한 동화책부터 키즈텐트, 소소한 장난감까지 아이들 놀기 너무 좋게 되어있었고, 부엌에도 전기밥솥에 전기포트, 토스트기, 전자렌지, 핸드청소기, 정수기까지 오 정말 최고!

사진첨부하니 자세한건 사진을 봐주세요.

화장실도 아이들을위한 베이비워시부터 치약, 드라이기, 수건, 모두 구비되어있으니 칫솔만 챙기면 될 듯.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 신경쓴티가 팍팍 났고 사장님 감각도 굳~

제주에서 아침은 모두 집에서 해결했고 저녁도 첫날 추가2만원을하면 bbq셋팅 해주신다. 우리가 준비할건 오직 음식뿐~

애들이 마당에서 집에 들어올 생각을 안해 아이들 밥은 마당테이블에서 쭉~먹었다.

밤에 바깥조명을 켜니 분위기가 더 업업~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추천하고픈 펜션이다.

http://anjiae25.blog.me/ 참고하세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