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6
어린왕자의 나무별 펜션
point 사진
None ~ None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가평군 북면 멱골로 338
point 사진
010-9243-4532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7.09.06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80명 중 79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가평 워터파크펜션!!어린왕자의 나무별

아이와 함께 사람들에게 치이지 않고 마음껏 물놀이 하고 싶어 찾게된 이곳.
마치 캐리비안베이를 축소 해 놓은 듯하다.

어린왕자의 나무별 펜션은 커플객실을 제외한 전 객실이 복층으로 이루어져있고, 우리가 예약한 '바오밥' 객실은 꽤나 내부가 넓었다.
다른 복층 펜션과는 다르게 계단이 가파르지 않아서 아이와 함께하기 편안했고, 특히 1층 거실이 넓어 사실상 2층인 침실로 가지않아도 우리 세식구는 1층에서 2박3일을 보냈다.

특히 객실내부 청소에 대해 아이와 함께가니 깨끗히 해주실것을 예약시 요청사항에 적어두었는데, 화장실이나 거실등 청소상태가 매우 마음에 들었다.

워터파크 펜션인 만큼, 워터파크 시설을 제일 먼저 이용하게 되는데 말 그대로 작은 캐리비안베이나 마찬가지였다.
어린이 물놀이터와 워터 슬라이드 3종류, 파도풀과 급류타기, 썬베드와 체온유지탕 2군데, 깊고 넓은 수영장까지..!!

특히 파도풀은 생각보다 싸이즈가 커서 한번 놀랐고, 급류타기는 급류라기보다는 아이와 아빠가 튜브를 타고 살살 다닐 수 있을 정도의 속도로 물살타기~?? 라고 해야 맞을 것 같다. 5살인 우리아이와 아빠가 놀기엔 정말 딱이었던 물살타기!!

슬라이드는 아이는 아빠에게 맡겨둔채 엄마인 내가 열심히 탈 정도로..너무 재미있었다!!

또 체온유지탕이 두군데나 있어서 날씨가 바람이불거나 조금 흐릴때에 아이와 함께 따뜻한 물에서 앉아서 온천처럼 물놀이 할 수 있는 것이 좋았다.

워터파크 건물 내부에 돈까스나 떡볶이등 식음료를 파는 코너가 있어 객실에서 보낸 시간보다 워터파크에서 보낸시간이 더 길었던 것 같다.

펜션 앞쪽에는 계곡이 흐르고 있어 아이와 함께 계곡으로 내려가 물고기 구경도 하며 놀 수 있었고, 관리동에는 만화책, 영화, 보드게임등을 마음껏 무료 대여하여 객실로 가져 갈 수 있었다.

가족이 오붓하게 워터파크를 즐기고 싶다면 정말 이 펜션을 강추하고 싶다.
휴식,워터파크,계곡 1석3조를 즐길 수 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