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1
제주한면가
1436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북선로 373
point 사진
064-782-3358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8명 중 8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초심,열정,혼신이 들어간 제주국수

면,특히 제주국수를 좋아해서 서울이나 근교에서도 찾아먹는 우리가족은 제주에 왔으니 당연히 제주국수집을 찾았다.
이번에는 숙소에서 가까운 선흘리에 위치한 '제주한면가'로 가보기로.

외관은 마치 일식집 같아 보인다고 생각했는데 내부도 스시집이나 일식집이 아닐까 할정도로 정갈한 분위기였다.
주황지붕의 제주옛집 분위기와 주변 조경이 예뻐서 자꾸 셔터를 누루게 된다.

입구에 들어서니 제주한면가와 메뉴,국수에 들어간 식재료를 알리려는 노력이 보였다.담백한 글과 그림으로 더욱 신뢰가 갔다.무엇보다 셰프님이 제주출신이라는 것에 눈길이 갔다.또 음식에 들어가는 고기와 마늘이 자체제작한 무균 냉장숙성실에 걸려있으니 이또한 신뢰감 팍팍!

입구에서 자판기로 주문을 하는 방식이다.메뉴는 제주고기국수,보말비빔국수,돔베고기,돔베고기1인용으로 네가지.여기서 뽑은 티켓을 셰프님께 드리면 조리시작.

우리는 제주고기국수와 보말비빔국수를 시켰는데 기대됬다.제주고기국수 국물은 사골외에 잡뼈,비계 등은 사용않고 오직 돼지사골만 우려 냈단다.울집 꼬마가 사골국물을 좋아하는데 이집에 잘왔다 싶었다.잡내없이 깔끔하여 고기가 물에 빠진 음식을 잘 못먹는 분들도 도전할만하다^^;
보말비빔국수는 셰프의 어머님께서 매일 직접 따오신 보말이 올라오는데 맛을 보니 탱글탱글 싱싱함이 최상이였다.비빔소스도 굿~보통 제주비빔국수에는 고기만 올라가는데 여긴 보말까지 들어가니 바다의 맛을 더 느낄수 있어 탁월하다.

아이는 물이 맛있다며 몇컵째 먹길래 뭔가 먹어보니 우엉차였다.한라산 중턱에서 자라는 야생우엉으로 만들었단다.고소하니 맛나네~

만족할만한 식사후 옆에 셰프님이 가꾸시는 작은 정원에서 산책도하고 한끼 먹으며 행복감을 느낄수 있었던 곳이다.

*상단에 숫자를 누르시면 사진이 더 있지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