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5
굿모닝하우스 (경지도지사 공관)
5218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팔달로 168
point 사진
031-248-2903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2명 중 2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수원 굿모닝하우스 돗자리소풍

수원에 있는 경기도지사 공관인 수원 굿모닝하우스가 사람들에게 오픈되었어요.
게스트하우스로도 이용 가능하고 안쪽 카페를 이용할 수도 있어요.
굿모닝하우스 잔디광장(광장이라긴 좀 작지만..)을 이용할 수 있는데 문화프로그램이 종종 있어서 예약하고 가면 다양한 활동을 즐겨볼 수 있어요.

문화프로그램은 선착순 사전예약되고 있어요. 평일 저녁은 어린이대상 인형극으로 매월2,4주 일요일은 돗자리소풍 가족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되어 다녀왔어요. 그 외 브런치 콘서트 등도 있어요.

일요일 낮에 어디가려면 사람 너무 많기도 한데 공원 나들이 정도로 새로운 공간에서 보낼 수 있는 경험이라 좋았어요.
1시간 가량은 인형극보고 연계된 종이인형 만들기 체험하면 좋아요 (사전예약)

돗자리소풍에 사전예약받은 플리마켓 참가자들이 제품을 팔고 있어서 구경하면서 하나씩 구매하는 재미도 있어요. 아이들이 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은 3천원으로 3가지 체험 가능해요. 어항만들기(그림그리고 통안에 이온음료와 물고기젤리 넣기), 등이나 종이인형 만들기, 클레이 활동 등 주말마다 약간 다른3가지 체험하고 조그만 비누방울 받을 수 있어요.

5월에 갈때는 버스킹 공연만 있었는데 6월에 가보니 버스킹 공연 뿐만 아니라 마술쇼 공연도 해서 아이들이 더 좋아했어요.
카페에 음료도 시중카페보다 저렴하고 괜찮았어요.
돗자리소풍은 12시부터 5~6시정도까지 프로그램이 진행되는거라 멀리가기 부담스러운 주말에 가볍게 가족 나들이 하기 좋아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